[CMN]
알에스엔(
대표이사 배성환)
은 두바이 뷰티 엑스포(Beautyworld Middle East)
에서 K-
뷰티 맞춤 빅데이터 분석 서비스인 ‘
루시 K-
뷰티 인사이트(LUCY K-BEAUTY INSIGHT)’
를 선보이고 글로벌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지난 1
일 밝혔다.
두바이 뷰티 엑스포는 중동 최대 규모의 뷰티 산업 전시회로 중동지역과 아시아,
아프리카 지역의 바이어가 다수 방문해 뷰티 트렌드와 신기술을 파악하고 중동시장에서의 영향력 확대 및 수출 기회를 포착할 수 있는 자리다.
인공지능(AI)
기반 빅데이터 분석 전문기업 알에스엔은 K-
뷰티 인사이트 주요 기능으로 소비자가 선호하는 최신 핫아이템(
제품,
기능,
제형,
컬러 등)
트렌드,
온라인에서 실시간 수집된 뷰티 브랜드 평판과 제품의 소비자 리뷰 분석,
뷰티 시장 내 포지션 및 순위를 시각화한 인덱스 등 다양한 분석 정보를 제공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