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모공 1등 브랜드 모델 '서강준' 발탁
올리브인터내셔널, 성분에디터 브랜드로 전속 계약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3-09-21 11:42:16]
[CMN]
올리브인터내셔널(
대표 이진호)
뷰티 브랜드 성분에디터가 배우 서강준을 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20
일 밝혔다.
성분에디터는 ‘
좋은 성분,
확실한 효과’
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배우 서강준의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서강준은 최근 군 제대 이후 한층 더 성숙한 모습과 함께 신뢰감을 주고 있어 앞으로의 활동에 더욱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서강준은 성분에디터 공식 브랜드 모델로서 누적판매 320
만병을 돌파한 대표 제품 ‘
그린토마토 모공앰플’
과 미백 잡티개선의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신제품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
머루포도 라인’
등을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성분에디터의 ‘
그린토마토 모공앰플’
은 올리브영 입점 후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대표 제품 ‘
그린토마토 라인’
은 올리브영 행사마다 연이어 품절사태를 일으키며 제품력과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성분에디터는 ‘
모공 1
등 성분에디터’
의 캠페인 슬로건을 내세우며 ‘1
등 모공앰플’
제품으로서의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성분에디터 관계자는 “
얼굴천재 서강준과 모공천재 성분에디터의 활약을 기대해달라”
며 “
앞으로 배우 서강준과 함께 온·
오프라인 올리브영에서 모공 1
등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신규 고객층을 확대할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