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K-뷰티 체험·홍보관 '뷰티플레이'서 전시
9~10월 두달간 전시…베스트셀러 10종 체험 기회 제공
CMN뉴스팀 기자
[기사입력 : 2023-09-14 07:56:07]
[CMN]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
라벨영’(
대표 김화영)
이 명동 뷰티플레이(Beauty Play)
에서 9
월~10
월 두달간 전시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K-
뷰티 체험·
홍보관 뷰티플레이는 보건복지부가 지원하고 (
재)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운영하는 오픈형 뷰티 체험 공간으로 경쟁력있는 국내 중소 뷰티 브랜드들에게 전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라벨영은 쇼킹비타민우유미백크림,
쇼킹솝카밍버전(
호랑이비누),
쇼킹효과레시피스팟 티트리버전을 비롯한 베스트셀러 10
종을 명동 뷰티플레이 현장에서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게 하고, QR
코드를 통한 구매도 가능하도록 했다.
라벨영 담당자는 “
국내 뷰티시장의 성지로 불리는 명동 뷰티플레이에 참여해 K-
뷰티를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
며 “
앞으로도 라벨영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라벨영은 ‘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2012
년 론칭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 안전하고 자극없는 화장품을 개발하는 것을 모토로 하고 있다.
차별화된 컨셉과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대만,
러시아,
태국,
말레이시아 등 16
개국의 해외시장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