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입점 한달 만에 뷰티 디바이스 1위 달성

밀크터치, 붓기관리 인기템 '갸름괄사' 제품력 증명

CMN뉴스팀 기자 [기사입력 : 2023-08-02 14:25:1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올리브인터내셔널(대표 이진호)의 뷰티브랜드 밀크터치가 온라인 편집숍 W컨셉에서 슬림 페이스 세라믹 괄사(이하 갸름괄사)’ 핑크 컬러 제품이 뷰티 디바이스카테고리 부문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는 W컨셉 입점 한달 만에 이룬 쾌거이다.

밀크터치는 지난달 212030세대 여성 고객들에게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W컨셉을 갸름괄사 핑크 컬러 제품의 단독 유통 채널로 선정하고 런칭했다. 이러한 전략으로 출시와 동시에 4주 연속 W컨셉 뷰티 디바이스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제품력을 증명했다.

갸름괄사202112월에 출시된 이후 자기 관리에 집중하는 MZ세대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으며 밀크터치의 대표 인기제품으로 자리잡았다. 작고 예쁜 얼굴형을 만들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갸름괄사는 기존 제품에 브랜드를 상징하는 핑크 컬러를 적용해 한층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얼굴 굴곡에 따라 두피와 턱라인, 광대, 데콜데 라인, 관자놀이, 림프 지압 총 6가지 부위를 보다 섬세하게 풀어줘 예쁘고 갸름한 얼굴형을 찾아주는 제품이다. 또한, 100% 천연 백토를 고온에서 3번 구워 내 단단함과 견고함을 느낄 수 있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갸름괄사의 핑크 컬러가 런칭한지 한달도 채 안돼 뷰티 디바이스 부문 1위를 달성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 피부 고민은 물론 고객들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책임지고자 늘 연구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