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Laka)
가 ‘
프루티 글램 틴트’
의 누적 판매량이 론칭 1
년 만에 100
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3
월 론칭한 프루티 글램 틴트는 청량한 과즙 컬러와 도톰한 투명 광택이 특징인 고수분 포뮬러 제형의 글로우 틴트다.
한국과 일본을 비롯한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브랜드 판매 기록을 매월 경신하며,
라카의 립 카테고리 전체 실적 상승을 이끄는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올해 3
월에는 누적 판매량 100
만개를 돌파했으며,
이번 달 기준으로 130
만개를 넘어섰다.
프루티 글램 틴트는 특히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일본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글로벌 뷰티 플랫폼 큐텐재팬에서 출시 직후인 2022
년 2
분기부터 5
분기 연속 포인트 메이크업 카테고리의 판매량,
판매액 모든 부문 1
위를 달성했다.
올해 3
월에는 큐텐재팬 내 ‘2030
연령대에서 가장 많이 팔린 립 제품’ 1
위에 등극하기도 했다.
큐텐재팬은 ‘
일본에서 급부상하는 브랜드나 제품 트렌드를 보려면 큐텐재팬의 판매 랭킹을 보라’
는 말이 있을 정도로 일본 이커머스 시장에서 큰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이민미 라카 브랜드 디렉터는 “
라카는 지난해 립 카테고리 매출을 전년 동기 대비 300%
이상 끌어올리며 탄탄한 스타 프로덕트를 만들어 왔다.
이번 프루티 글램 틴트의 판매 실적은 우수한 품질을 위해 끊임없이 분투해온 노력의 성적표”
라며 “8
종으로 론칭 됐던 프루티 글램 틴트는 글로벌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1
년 5
개월 만에 21
종으로 확장되었다.
우수한 포뮬러에 넓은 컬러 스펙트럼까지 갖춰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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