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무애, 챕터원 에디트서 신제품 런칭 기념 팝업 전시 운영
'ldeal is Real, I am Real' 타이틀로 '독창적 공간' 구성
[CMN]동양적 영감과 한국 전통의 지식에서 출발한 뷰티 브랜드 ‘이사무애(isamuae)’가 1월 31일 서울 잠원동 챕터원 에디트서 신제품 런칭 행사를 진행하고, 팝업 전시를 운영한다.
‘Ideal is Real, I am Real’ 타이틀로 마련된 이번 팝업 전시 & 런칭 행사는 현실의 여성들이 매 순간 본연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발견하기를 바라는 브랜드 소망이 담긴 거울 포토존과 자사의 향초 용기를 활용한 flower installation으로 소비재의 또 다른 쓰임에 대한 영감을 전달한다.
전시의 일환인 이사무애의 ‘I AM REAL’ 캠페인은 비현실적이고 일률적인 미의 추구를 지양하고 진정한 나로 살아가는 모습, 그리고 각자의 삶의 방식에 맞는 이상을 추구하는 첫 번째 캠페인으로, 이사무애가 믿는 현실 즉, 이상의 아름다움을 제안한다.
전시 기간에는 이사무애의 대표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한국적 향기를 재현하는 코스맥스의 기술 브랜딩 SCENTERITAGE®을 적용하여 개발된 신상품 ‘포터리 캔들 모시’와 한방의 7세주기론(7년 주기로 겪는 여성의 피부 변화)의 현대적 해석과 기술 접목으로 탄생한 ‘크로니클 크림’이다.
신상품 ‘포터리 캔들 모시’는 공간에 편안함을 더하는 내추럴하면서도 클린한 향으로 초를 모두 연소한 후에도 화병 등의 오브제로 활용할 수 있도록 두 가지 프로덕트 라이프 사이클을 고려하여 디자인되었다.
‘크로니클 크림’은 여성의 피부 고민을 연구하고 연령에 따라 효과적인 피부 솔루션을 제안한다. 효능이 검증된 한국적 소재를 독자적인 발효 기술로 강화한 저자극, 비건, 크루얼티 프리 제형과 재활용 플라스틱 단일 소재를 사용한 친환경 패키지를 사용하였다.
이사무애의 팝업 전시는 1월 31일부터 2월 28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대표 제품들은 챕터원(Chapter1)과 이사무애 공식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해당 기간 내 챕터원에서 이사무애 제품 구매 시 20% 할인, 이사무애, I’m real 캠페인 관련 인스타그램 포스팅 시 핸드 크림 증정 등의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