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저커머스-오픈서베이-와디즈, 뷰티 세미나 개최

온라인 급성장 브랜드‧소비자 구매 데이터 통해 K-뷰티 트렌드 전망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04-05 15:06:3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뷰티/패션 빅데이터 플랫폼 메저커머스(대표 손정욱, 천계성)는 오픈서베이, 와디즈와 함께 오는 4월 21일(목) 뷰티 트렌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온라인 라이브로 진행되며, K-뷰티 실무 담당자들이 상품기획 및 마케팅에 참고해야 할 최신 트렌드가 제시될 것으로 기대된다.


글로벌 55억개 규모의 뷰티 아이템을 분석하고 있는 메저커머스는 신지선 뷰티 애널리스트가 국내 시장을 중심으로 급성장하는 인디 브랜드의 케이스를 살펴보고, 중소 브랜드가 주목해야 할 라이징 트렌드에 대해 이야기한다.


또 소비자 데이터 분석기관인 오픈서베이는 신주연 이사가 세계 최대 시장인 미국과 국내 시장을 비교해 한국 소비자의 특성, MZ세대의 뷰티 소비의 특징, 뷰티 시장의 디지털 전환 현황을 통해 K-뷰티 브랜드의 성장 방향을 전망한다.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는 크라우드펀딩을 통한 뷰티 브랜드 론칭에 필요한 노하우에 대해 600건 이상의 펀딩 프로젝트를 리딩해 온 우창성 PD가 설명한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메저커머스 천계성 공동 대표는 “시장 진입 노하우 – 온라인 시장내 급성장 – 소비자 심층 분석”으로 구성된 이번 세미나를 통해 K-뷰티 담당자들에게 실질적인 인사이트가 전달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세미나에 대한 상세 내용 확인 및 참가 신청은 아래 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https://measurecommerce.ai/webinars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인기기사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