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티셀, 카카오 쇼핑 라이브 완판
브랜드 모델 더보이즈 출연, 누적 시청수 14만4천명 기록
[CMN]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라포티셀은 지난 13일 브랜드 모델 더보이즈와 함께 한 카카오 쇼핑 라이브에서 7,100세트 이상을 판매하며 방송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총90분간 ‘미리 크리스마스’ 컨셉으로 진행된 라포티셀 카카오 쇼핑 라이브는 카카오 쇼핑 라이브 최초로 아이돌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출연해 진행자 이시아와 함께 7개의 카카오 쇼핑 라이브 단독 기획세트를 직접 소개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 더보이즈는 평소에 가장 애용한다고 알려진 더하기, 빼기, 곱하기 마스크부터 SOS 스팟 세럼과 핸드크림 등 소비자의 다양한 겨울철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베스트 제품들을 소개했다.
특히 ‘판테놀 10% 수딩 크림’과 ‘아미노 히알루로닉 모이스춰라이징 밤’으로 구성된 카카오 단독 ‘수분 착-붙’세트는 방송 시작 전부터 판매돼 1차 1,600세트가 조기 완판됐고, 추가된 2차 1,600세트까지 연속 완판되며 총 3,200세트가 판매됐다.
이와 함께 이날 방송에서는 전 구매 고객에게 카카오 단독 더보이즈 포토카드와 한정판 더보이즈 바디워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동시 접속자수 1만4천여 명, 누적 시청자수 14만 4천여 명을 기록하며 초기 접속이 지연되는 등 기대를 훨씬 뛰어넘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라포티셀 관계자는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카카오 쇼핑 라이브를 시작으로 최근 코로나19에 따른 비대면 쇼핑 트렌드에 맞게 소비자와 브랜드가 온라인으로도 생생하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고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