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아쥬, 올리브영 기특한 일주일 프로모션 참여
대표 제품 '오 떼르말' 300 ml 대용량 특가 판매
[CMN]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아쥬(URIAGE)가 21일까지 대표 제품 ‘오 떼르말’을 ‘올리브영 기특한 일주일’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 판매한다.
유리아쥬의 ‘오 떼르말’은 피부친화적인 유리아쥬 온천수를 100% 함유한 온천수 미스트다. 유리아쥬 온천수는 우리 몸에 흐르는 체액, 눈물과 삼투압 농도가 유사해 피부에 편안하게 작용하고 수분 전달력이 뛰어나며, 눈에 들어가도 따갑지 않다. 또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천연 미네랄이 1리터 당 11,000mg이 함유돼 보습은 물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회사측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오 떼르말 300ml’ 대용량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 가성비는 물론 활용성까지 고려했다. 토너 대신 미스트를 뿌리거나 메이크업 수정 용도는 물론 등드름 등 고민되는 바디 트러블 케어, 제모나 면도 후 자극 받은 피부의 진정, 더위로 열감 오른 피부를 진정시킬 때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유리아쥬 관계자는 “올해 여름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되는 만큼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 야외 활동 등으로 열감 오른 피부 등에 오 떼르말의 활용도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올리브영 기특한 일주일 프로모션을 통해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해 미리 무더운 여름을 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