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카홀리카 공식 블로그 탄생

홀리카 신입사원 비비츄의 좌충우돌 성장기로 구성

문상록 기자 mir1967@cmn.co.kr [기사입력 : 2011-11-16 15:36:0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홀리카홀리카(대표이사 나종호)가 공식 블로그 ‘홀리카에 빠진 비비츄 이야기(http://blog.naver.com/holikaholika)’를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하는 홀리카홀리카의 공식 블로그는 기존의 자사 제품 정보만 제공했던 다른 공식 블로그와는 다르게 친한 친구와 이야기하는 것 같은 분위기로 꾸며져 소비자와 활발한 소통이 이루어 질 것으로 전망된다.

홀리카에 빠진 비비츄 이야기는 홀리카홀리카에 입사한 신입사원이 ‘비비츄’라는 닉네임으로 직접 꾸며 나가는 블로그로 신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발 빠른 소식은 물론 비비츄가 실제 업무 중에 겪게 되는 해프닝과 에피소드 등 홀리카와 함께 좌충우돌 성장해 나가는 진솔한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줄 예정이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홀리카 탄생 Story △홀리카 New’s △비비츄의 다이어리 △‘비비츄의 화장대 △엉뚱 매력 비비츄 △신입사원 비비츄 등 크게 6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으며 제품 탄생 스토리 및 체험 리뷰는 물론이고 홀리카홀리카의 전속모델 ‘씨엔블루’의 광고 스케치, 20대 여성들의 최대 관심사인 뷰티·패션·라이프스타일 등의 다양한 콘텐츠가 게재되어 많은 블로거들의 발걸음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한편 홀리카홀리카는 블로그 탄생을 기념해 지난 15일까지 ‘입소문 내주세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벤트 당첨자(총 50명)에게는 홀리카홀리카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리퀴드 롤러비비’를 증정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