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 멀티 비비, 도자기 피부 연출
안나수이, ‘일루미네이팅 뷰티밤’ 출시
[CMN 신대욱 기자] 안나수이가 자연스러운 글로우 스킨을 완성해주는 올인원 타입의 멀티 BB크림인 ‘안나수이 일루미네이팅 뷰티밤(SPF40/PA+++)’을 출시한다.
‘안나수이 일루미네이팅 뷰티밤’은 스무스 드레스 파우더가 빛을 반사해 얼굴에 화사한 광채를 선사하며 고르지 못한 피부 톤을 정리해 결점 없이 매끈한 도자기 피부를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물과 기름에 강한 스킨 피트 파우더 성분이 뛰어난 소프트 포커스 효과를 줘 땀과 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장시간 다크닝 없는 얼굴을 선사한다. 특히 혼합 파우더가 피부 위에 밀푀유 같이 부드러운 레이어를 형성해 커버감을 강화했으며, 물과 시어버터 성분으로 환절기에도 촉촉하고 건강미 넘치는 피부 연출을 돕는다.
안나수이 일루미네이팅 뷰티밤과 함께 BB 프레스 파우더도 함께 출시했다. 실크 드레스를 입은 듯 매끄러운 피부로 연출해 주는 제품. 이들 신제품들은 롯데백화점 본점과 잠실점, 영등포점, 부산점, AK 플라자 수원점 등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닷컴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안나수이 관계자는 “이번 안나수이 일루미네이팅 뷰티밤은 올인원 타입의 멀티 BB크림으로 톤 보정은 물론 지속력과 커버력까지 어느 요소 하나 뒤쳐지지 않는 멀티 아이템”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