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를 즐겁게’ 디바이스에 숨겨진 과학

첨단 공학, 혁신 기술 접목…특별한 피부 변화 경험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5-05-15 12:53:4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컨 셉
:
라이프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특 징 : 일상의 뷰티케어에 새로운 방식을 더해 한층 진화된 뷰티케어 효과 선사
구 성 : 메이크온 클렌징 인핸서, 메이크온 메이크업 인핸서, 클렌징 인핸서 블러썸 에디션(핑크, 블루)



[CMN]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온(MakeON)’은 진화된 뷰티케어 효과를 선사하는 라이프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다. 일상의 뷰티케어에 디바이스라는 새로운 방식을 더하면, 훨씬 더 쉽고 효과적으로 아름다워질 수 있을 것이란 발상에서 출발해 여성의 피부를 가장 잘 아는 뷰티 컴퍼니 아모레퍼시픽의 철저한 연구로 탄생했다.

뷰티 디바이스라는 새로운 방식으로 뷰티케어를 즐겁게 만들겠다는 철학으로, 성분이 아닌 물리적 에너지에 의해 변화하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는 효과를 선사한다. 지난해 하반기 처음 런칭해 클렌징 인핸서와 메이크업 인핸서 2종을 내놨으며 이번 봄과 여름시즌을 겨냥해 블로썸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국내 클렌징 기기시장은 2012년 한국 홈쇼핑채널에서 먼저 시작됐다. 하지만 완성도 낮은제품에 실망한 소비자들이 떠나고 해외 선진국의 강력한 주력 브랜드가 국내에 런칭되면서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되었다.

아모레퍼시픽은 2011년부터 한국여성의 다양한 피부고민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스킨케어의 시작단계인 클렌징에서 혁신적인 기술이 필요하다라는 생각으로 기반 기술을 준비했고 특허와 디자인, 기술에 대한 지적재산권을 확보한 후 메이크온을 통해 첫 선을 보이게 되었다.

간편한 사용을 위한 직관적인 설계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기존의 미용법으로는 경험하지 못했던 특별한 효과를 선사하는 라이프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처음 선보인 라인업은 스킨케어의 시작인 진동 클렌징 디바이스인 클렌징 인핸서와 완벽한 피부 표현을 위한 메이크업 디바이스 메이크업 인핸서2종이다.



심플
스타일이펙트 여심자극

메이크온 클렌징 인핸서는 피부 속 탄력을 깨워주는 탄력 클렌징이 특징으로, 피부 깊이 전달되는 마이크로 모션의 피부 운동 효과로 클렌징 후 부드러운 피부 결은 물론 탄력까지 개선해준다. 겉부분의 세정에 집착하는 것이 아니라 속피부 운동효과까지 구현하는 음파진동(135Hz) 발생장치를 개발해 국내외 특허(국내등록 특허 2, 해외출원 특허 10)를 등록했다. 욕실 내 사용을 위해 완전 방수(IPX 8등급) 인증도 받았다.

브러시도 자극에 민감한 한국여성 피부를 고려해 특별히 만들어졌다. 끝을 잘라 처리한 기존 제품과 달리 14만개 솔 끝을 하나하나 둥글게 만드는 다이아몬드 가공 방식을 채택했다.여기에 총 5종의 어플리케이터를 준비했다. 페이스 클렌징을 위한 피부타입별 브러시 3, 바디 딥 클렌징을 위한 바디브러시 1, 페이스&넥 마사지를 위한 리프팅마사저 1종으로 선택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메이크온에서는 이번 봄과 여름시즌을 겨냥해 블로썸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화사한 2가지 컬러의 블로썸 핑크, 블로썸 블루 클렌징 인핸서는 꽃잎과 같은 파우더리한 핑크와 맑은 하늘빛의 블루컬러로 청량감을 주어 사용 후 피부상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기존의 디바이스들에서는 볼 수 없었던 컬러감각으로 여심을 자극하며 각종매체에서 갖고 싶은 제품 1위에 등극하고 있다.

메이크업 인핸서는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이는 초밀착 베이스 메이크업이 가능한 제품이다. 빈틈없이 미세한 공기층을 머금고 있는 에어셀 퍼프는 초밀착 메이크업을, 스킨셀 퍼프는 윤기나고 탱탱한 피부를 연출해 용도에 맞게 활용할 수 있다.



삼성 협업
, 초고속 무선충전 가능

메이크온의 모든 기기는 하나의 충전플랫폼을 활용하기 때문에 하나의 무선충전기로 모든 메이크온 기기의 호환사용이 가능하다. 기존의 뷰티 디바이스들이 건전지교체방식이나 접점식을 사용함으로써 관리상 어려움을 주거나 완전 방수 등의 성능 구현이 어려웠던 점을 극복한 완전히 새로운 접근이다.

충전효율이 낮고 오래 걸리고 사용연한이 길어질수록 충전시간도 비례해서 증가하던 기존의 충전 방식대신 3시간이라는 초고속 무선충전이 가능해 소비자들이 필요한 순간에 언제든 사용할 수 있는 편의성을 부여했다.

이 방식은 현재 삼성 갤럭시 s6와 엣지가 도입한 방식이며 메이크온의 모든 디바이스는 삼성 갤럭시 s6의 무선 충전기에서도 충전이 가능하다. 메이크온은 이러한 기술적 우수성으로 현재 삼성과 무선충전 애프터 마켓을 함께 육성해나가자는 협업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이다희 완소 아이템으로 입소문


메이크온은 올 2진짜 사나이로 스타덤에 오른 배우 이다희를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 그녀는 명품 여배우답게 다양한 컨셉에 맞춰 화보를 완벽하게 소화해 브랜드 이미지에 일조하고 있다.

특히 화제가 된 출연작 진짜 사나이속 무결점 민낯의 비결은 꼼꼼한 클렌징 때문이라고 공개적으로 발표하는 등 메이크온 진동 클렌저에 대한 애정 어린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이를 통해 이다희의 완소 아이템으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가로수길 예화랑에서 지난 9일 진행된 뷰티쁠 팝업스토어에서도 그녀는 일일 뷰티 멘토로 직접 나섰다.

이다희는 메이크온 모델을 계기로 처음 접한 클렌징 인핸서는 하루 1번 빼놓지 않고 사용하는 아이템이라고 꼽았다. 꾸준히 사용해주면 데일리 각질 케어는 물론 탄력 있는 피부를 완성하는데 도움을 준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인기기사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