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인스타그램 사진전 개최
3월 13일부터 29일까지 제주하우스 삼청점서
[CMN]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kr)는 3월 13일부터 29일까지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삼청점에서 인스타그램 사진전 <이니스프리가 들려주는 일상, 쉼표>를 개최한다.
이니스프리의 인스타그램 사진전 <이니스프리가 들려주는 일상, 쉼표>는 이니스프리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innisfreeofficial) 오픈 1주년을 기념하며 개최하는 오프라인 특별 사진전이다. 인스타그램에서만 볼 수 있었던 이니스프리의 사진들을 시각과 청각, 그리고 촉각을 통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독특한 경험을 제공한다.
제주와 그린, 휴식을 테마로 한 스토리텔링형 사진전이며 이니스프리가 바라본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과 일상 속 그린 라이프 사진을 통해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따뜻한 휴식을 전달한다.
또한 이니스프리에서는 사진전 개최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사진전을 방문하는 모든 방문객에게는 컬러링 사진과 그린카페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방문 인증샷을 해시태그(#일상쉼표사진전)를 달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이니스프리 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니스프리 마케팅팀 김윤혜 팀장은 “지난 1년간 이니스프리 인스타그램에 보내온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사진전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새롭고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는 계획을 밝혔다.
한편 이니스프리 인스타그램은 ‘누구나 쉬어갈 수 있는 작은 섬’이라는 컨셉으로 지난 해 2월 공식 계정을 오픈한 바 있다. 이를 통해 지속적으로 활발히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있는 이니스프리 인스타그램은 이니스프리만의 따스한 감성이 묻어나는 제주와 일상 속 그린 라이프 컨텐츠들로 오픈 이래 수많은 국내외 팔로워 수를 보유하며 성공적인 브랜드 공식 계정의 대표적인 사례로 손꼽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