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upload/ckeditor/images/20250206_141211_0067806_re.jpg)
[CMN] 즐거운 화장 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에서 필터를 씌운 듯 보송하고 뽀얀 구름결 피부 표현을 연출할 수 있는 신상 쿠션 ‘클라우드 필터 쿠션’을 출시했다.
클라우드 필터 쿠션은 아이돌 메이크업으로 최근 가장 주목받고 있는 인기 메이크업샵 ‘키츠(kitts)’와 함께 공동개발한 쿠션으로, 화사하고 가벼운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구름처럼 ‘속은 촉촉, 겉은 보송’한 세미매트 제형으로 최근 국내외에서 유행하고 있는 맑고 화사한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청아하고 맑은 4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노란기, 붉은기를 커버해주고, 퍼스널 컬러에 상관없이 쿠션 하나로 어떤 조명에서도 뽀용하고 예쁜 피부 표현을 할 수 있다. 피부결을 따라 균일하게 밀착되는 ‘스킨 피팅 레이어’ 기술이 적용되어 원래 내 피부처럼 얇고 고르게 커버해주고, 덧바를 때도 균일하게 발린다.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24시간 메이크업 지속력, 화사함 유지에 도움이 됨을 입증 받았고, 비건 인증과 저자극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해 하루 종일 편안하게 예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