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고효능 저가 더마 선케어 3종 출시

유기, 무기, 혼합까지 취향껏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5-01-20 16:05:0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새롭게 선보이는 선크림 3종을 통해 본격적으로 고효능 저가 더마 시장에 뛰어든다고 밝혔다.

리더스코스메틱에서 선보이는 선케어는 취향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UV 광노화 케어가 가능한 ‘워터드롭 에센스 선크림’, 화사하고 생기 있는 톤업효과가 24시간 지속되는 ‘글로우 톤업 선크림’, 아이부터 어른까지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컴포트 베리어 선크림’으로 구성됐다.

선케어 3종은 공통적으로 비피다발효여과물, 락토바이오닉애씨드, 판테놀, 병풀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가 결합된 시카바이옴 성분을 함유했다. SPF50+, PA++++로 자외선 차단 지수 평가 시험을 완료했다. 단품 기준 7,900원으로 합리적인 가격을 책정한 것도 특징이다.

‘워터드롭 에센스 선크림’은 UV 광노화 케어가 가능한 슬로우에이징 유기자차 선크림이다. 일상 자외선에 의한 노화 완화에 대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탄력 개선, 색소침착 개선, 보습 개선, 수분 손실 개선, 손상 피부 진정 효과를 입증했다.

스킨케어를 하듯 촉촉하고 가벼운 사용감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백탁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한 번의 세안으로도 완벽하게 세정이 가능한 이지워셔블 제품이다. 뛰어난 수분 유지력을 지닌 엑토인을 함유했으며, 장벽강화와 탄력개선에 도움을 주는 카르노신을 함유해 슬로우에이징 케어에 도움을 준다.

‘글로우 톤업 선크림’은 자외선 차단과 피부 톤 보정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유기자차의 촉촉하고 부드러운 발림성과 무기자차의 저자극 자외선 차단이라는 장점만을 담았다. 자외선으로부터 안전하게 피부를 보호하며 자연스러운 살구빛의 컬러가 피부 톤을 보정하고 동시에 은은한 광채를 선사한다.

미백과 광채 케어에 도움을 주는 글루타티온과 아세틸핵사펩타이드-1을 함유했다. 즉각적 피부 밝기 개선 및 24시간 톤업 지속 효과와 땀에도 무너지지 않는 강력한 스웨트프루프 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마쳤다.

‘컴포트 베리어 선크림’은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무기자차 제품이다. 자외선에 의한 피부 자극 진정에 대한 인체적용 시험과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마쳐 민감한 피부는 물론 아이부터 어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고 편안한 자외선 차단 케어가 가능하도록 징크옥사이드 100%를 채택해 피부 표면에서 빛을 반사시켜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준다. 소나무에서 추출한 항산화성분인 피그노제놀과 식물성 그린 액티브 성분인 시카 PDRN을 함유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리더스코스메틱 담당자는 “합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효능은 높이고 가격은 낮춘 고효능 저가 더마 제품을 출시했다”며 “리더스코스메틱의 노하우를 발판으로 다양한 더마 제품을 공격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