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P&K, 굿윌스토어로부터 감사패 수상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11-25 10:24:2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국내 1위 피부인체적용시험 전문기업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각자대표 박진오·이해광, 이하 P&K)가 굿윌스토어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

이는 P&K가 장애인 자립을 위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장애인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결과이다. 이번 감사패 수여식은 지난 19일 굿윌스토어 밀알송파점에서 진행됐으며, 굿윌스토어 밀알송파점 직원 일동과 한상욱 굿윌총괄본부장이 참석하여 이해광 P&K 대표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굿윌스토어는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에서 운영하는 장애인 직업 재활 시설로, 발달장애인과 사회적 약자들이 자립할 수 있는 일자리를 만들자는 목적으로 설립되어 전국 35개 매장에서 440여 명의 장애인이 근무하고 있다.

P&K는 지난해 5월 굿윌스토어와 MOU를 체결, 화장품 기업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활동을 지원해왔다. 협약에 따라 화장품 기업이 굿윌스토어에 제품을 기부할 경우 P&K는 해당 기업에 인체적용시험 관련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현재까지 33건의 기부가 이루어졌으며, 기부된 화장품의 규모는 약 4억 원에 달한다.

P&K 이해광 대표는 “앞으로도 굿윌스토어와 협력을 강화해 화장품 기업들의 ESG 경영 실천을 돕고 장애인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