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티·에포나, “관람객들에 특별한 경험 선사”

‘2024 크리에이터 미디어 산업대전 in 인천’ 참가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8-13 13:48:0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인천광역시가 공동 주최하는 2024 크리에이터 미디어 산업대전이 89일과 10일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에 베르티, 에포나는 파이브스톤즈(Five Stones)와 함께 참가하여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베르티는 청춘들이 '나다운 나'를 찾아가는 여정을 함께하는 비건 화장품 브랜드다. 민감한 피부를 위한 최적의 비건 제품을 제공하며, 친환경 패키지를 통해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실천한다.

에포나는 30~50대 여성을 위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로, 청정 제주의 자연 성분을 담아 바쁜 현대 여성들이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피부의 건강과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번 크리에이터 미디어 산업대전에서 베르티와 에포나는 다양한 이벤트로 관람객을 맞이한다. 현장 판매를 통해 인기 제품을 특별한 구성에 제공하며, 라이브 방송을 통해 브랜드의 철학과 제품 이야기를 전한다. 포토부스에서는 특별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베르티와 에포나는 외국인 모델 겸 아티스트 나문’, 메가 인플루언서 파티마’, 대한 외국인 출연 자나’, 국제 인플루언서 모델 대상 수상자 파르니카를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이들은 행사 기간 동안 브랜드 홍보를 비롯해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며, 공식 임명식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본 행사에는 유튜브, 치지직, soop(아프리카tv) 등의 다양한 플랫폼과 주요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