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인기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화장품?

다름인터내셔널, 비건 클린 뷰티 ‘베르티’ PPL 효과 톡톡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6-24 10:47:5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최고 시청률 18.4%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며 방영 중인 KBS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에 등장한 한 화장품 브랜드가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다. ‘미녀와 순정남의 주인공 박도라(임수향)가 본인의 방에서 거울을 보는 장면에 노출된 제품이다.

드라마속 화장대 위에 놓여 궁금증을 자아낸 화장품 브랜드는 베르티(VERTTY)’로 알려졌다. 베르티는 다름인터내셔널이 1020 피부를 타깃으로 각 분야의 전문가가 모여 수많은 연구와 샘플링 작업을 통해 선보였다. 티트리를 메인으로 내세운 비건 클린 뷰티 브랜드이다.

베르티는 미녀와 순정남드라마 주인공의 방 화장대에 올려져 자연스러운 PPL로 보는 이로 하여금 몰입감을 더했다. 비치된 제품은 베르티 상품만족도 만점의 티트리 시카 리파이닝 패드로 비건 인증 셀룰로오스 원단을 사용해 피부 자극을 줄이고 각질을 제거한다. 이 외에도 티트리 AC 케어 클렌징폼, 티트리 비타민 부스팅 토너, 티트리 히알루로닉 오일 프리 앰플 등 베르티의 주력 상품들이 비치되었다.

현재 베르티는 PPL 뿐만 아니라 2023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홍콩, 엑스포 인 멕시코, 명동 뷰티플레이 부스 참여 등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활발한 활동을 국내외에서 펼치고 있으며 디엠외교관면세점과 롯데면세점 등에 입점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