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사로 잡은 티르티르 레전드 쿠션! 드디어 한국에!

티르티르, ‘마스크 핏 레드 쿠션’ 30개 쉐이드 모두 국내 런칭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7-12 11:26:3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헬씨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뛰어난 제품력과 모든 인종의 피부 톤을 아우르는 다양한 쉐이드로 전 세계 소비자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마스크 핏 레드 쿠션’ 30개의 전체 쉐이드를 국내에서도 정식 런칭한다고 밝혔다.

티르티르의 마스크 핏 레드 쿠션2023년 한국 브랜드 최초 일본 앳코스메 쿠션 카테고리 1위를 시작으로 미주 아마존 전체 뷰티 카테고리 1, 한국 브랜드 최초 파운데이션 카테고리 1위 등 글로벌 뷰티 어워드 34관왕 수상하며 제품력을 인정받고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 미주를 넘어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으며 단일 판매량만 무려 763만개를 돌파(20246월 기준)했다.

매번 소비자의 니즈를 빠르게 파악하고 제품을 개발해오던 티르티르는 미주에 진출하며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을 모든 피부 톤을 아우를 수 있도록 새로운 컬러 쉐이드를 지속적으로 선보였다. 기존의 쿨, 웜 등 3가지 컬러에서 핑크, 로지, 뉴트럴, 올리브, 골든 등으로 세분화하고 본연의 피부색인 언더톤까지 고려해 13호부터 55호까지 총 30개의 쉐이드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로 인해 한국 파운데이션중 가장 다양한 쉐이드의 쿠션, 흑인 피부에도 착붙, 쿠션으로 이런 쉐이드 보기 어려운데 티르티르가 해냈다, 자랑스러운 K뷰티 브랜드SNS에서 호평이 이어지고 화제를 모으며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최근 328만 명 구독자를 둔 유튜브 채널 미스달시를 운영하는 흑인 뷰티 크리에이터가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의 제품력과 자신에게도 착붙인 쉐이드로 환호하는 영상은 현재 4004만 회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지금까지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아마존에서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의 신규 컬러를 역직구 하는 국내 소비자가 늘며 기존 쉐이드 외에 새로운 쉐이드에 대한 국내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고 이번에 국내에도 정식 런칭하게 되었다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피부톤에 맞춤 쉐이드를 선보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신규 쉐이드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