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도 탄력 넘치는 헤어와 피부를 갖고 싶다면~

노에비아, 콜라겐으로 촉촉 피부! 타마누 오일로 건강 모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7-05 13:33:0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탄력 있고 건강한 외모를 위해서 안티에이징을 잊어서는 안된다. 따가운 자외선과 찌는 듯한 더위에 지친 모발과 피부는 어느새 노화가 진행되고 있기 때문이다.

더위에 모든 게 귀찮아지는 여름, 안티에이징까지 챙기기 번거롭다면 간편하게 콜라겐 함유 제품들을 활용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여름에도 탄력 넘치는 헤어와 피부를 가질 수 있다.

강한 자외선은 피부 진피의 콜라겐과 엘라스틴 등을 파괴해 피부 노화를 앞당기고, 높은 기온은 피부 탄력을 빼앗아 처지기 쉬워진다. 여름 안티에이징을 위한 화장품들이 끈적이고 무겁게 느껴진다면 여러 가지 제품을 사용할 필요 없이 노에비아의 쿨 겔하나로 끝낼 수 있다.

3가지 콜라겐 성분으로 채우는 피부 탄력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피부를 촉촉하고 유연하게 해주는 집중 수분크림. 3가지 크기의 콜라겐 성분이 피부에 깊숙이 침투해 피부 안쪽에서부터 차오르는 탄탄한 탄력과 촉촉함을 느낄 수 있고 피부표면 위에 수분막을 형성해 다시 한 번 피부 속 수분을 보호해준다. 민감한 피부나 예민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성분으로 온 가족 모두가 사용하기 안성맞춤이다.

뿐만 아니라, 멘톨과 멘칠PCA 성분을 배합해 피부에 청량감을 전달해 피부의 열감을 진정시켜준다. 더운 날씨로 인해 생기는 수분 손실, 트러블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모발은 자외선에 오래 노출될 경우, 모발 표면이 손상되어 머릿결이 상하기 쉽고 모발 내부까지 열기가 더해져 탄력을 잃게 된다. 이럴 때 일수록 모발 속까지 충분한 영양공급이 필요하다. 태양의 강한 열기로 머릿결이 푸석푸석해졌다면 콜라겐이 함유된 트리트먼트의 도움을 받아도 좋다.

씻어내지 않는 트리트먼트, 도카라 헤어 오일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 되면서 배합이 된 타마누 오일과 다양한 해조 성분들이 모발을 건강하고 부드러운 머릿결로 만들어준다. 또한, 수용성 콜라겐과 가수분해 콜라겐이 보습막을 만들어 한 올 한 올 윤기 나고 생기 있는 머릿결로 만들어준다. 볼륨감 넘치는 머릿결로 가꾸어 주어 스타일리쉬한 헤어스타일링을 도와준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