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은 꽉 잡고, 피부 체력은 올려줘 안성맞춤”

수분 끝판왕 ‘505시리즈’ 환절기 시즌 주목받는 아이템 부각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10-28 15:51:0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일교차 큰 환절기, 피부 기초 체력 다지기


속 건조 해결하고 피부 장벽 강화해야

요즘 같이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급격한 기온 차와 차가워진 바람 탓에 피부가 쉽게 건조해져 극도로 예민해지고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기 쉽다. 이럴 때일수록 가장 집중해야 할 것은, 바로 피부의 기초 체력 다지기이다.
평소와 같은 스킨케어 루틴만으로는 피부 체력을 유지하기가 부족하고 다양한 피부고민으로 이어지기 때문. 무엇보다 피부에 충분한 수분공급을 해주어 속 건조를 해결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 건강한 피부를 바탕으로 케어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믿고 쓸 수 있는 수분 끝판왕 뷰티 아이템이 환절기 시즌에 주목을 받고 있다.

숙성된 26가지 식물성분이 솔루션 제공

피부수분을 증가시키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영진 노에비아(대표 김용권)의 ‘505시리즈’는 수분은 꽉 잡고 피부 체력은 올려줄 환절기 안성맞춤 기초케어 라인이다. 건조한 피부가 고민이라면, 많은 사람들에게 오랜 시간 사랑 받아온 ‘505시리즈’에 주목해보자. 촉촉하고 깊은 보습이 느껴지는 순한 포뮬라로 민감한 피부를 포함한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하다.
또한, 숙성된 26가지 식물성분 함유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건강한 피부 솔루션을 제공한다. 수 차례에 걸친 정제과정을 거쳤기 때문에, 민감성 피부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505 리바이탈라이징 밸런싱 로션 150ml
고농축 스킨타입으로 유연성을 증진시켜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주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진정시키며 풍부한 보습을 주는 화장수이다.

505 하이드레이팅 이멀젼 100ml
피부에 필요한 수분과 유분의 밸런스를 맞추어 주는 고농축 유액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고 촉촉한 보습이 오랫동안 지속되며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더해준다.

505 퍼펙팅 크림 30g
실크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실크처럼 부드럽게 스며들어 촉촉함이 오랫동안 지속되며 번들거리지 않는 고농축 영양크림. 노에비아의 초정제된 약초성분의 에너지가 지친 피부에 힘을 불어넣어, 탄탄하게 깨어나는 피부로 인도한다.

노에비아 NEW & HOT

‘스페치알레 프레스드 파우더 세럼’ 신제품 ‘화제’
컴팩트형 파우더, 입자 곱고 가벼워 부드럽게 밀착
깔끔한 피부 결 연출은 물론 메이크업 지속력 높여


영진 노에비아의 10월 신제품 ‘스페치알레 프레스드 파우더 세럼’은 최고급 스킨케어 라인인 스페치알레 시리즈의 컴팩트형 파우더다. 입자가 곱고 가벼워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매끈하고 보송한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답답함, 건조함 걱정 없이 불필요한 유분과 모공, 요철을 커버해 깔끔한 피부 결 연출은 물론,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인다.

또한, 진주분말의 나노입자 코팅으로 안쪽에서부터 광채가 나듯 투명함을 연출한다. 쿠션감 있는 극세사 파우더 퍼프가 원하는 부위에 섬세하고 부드럽게 터치해주어 뭉침이나 들뜸 없이 자연스러운 피부로 결 보정을 해준다.

노에비아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은 뇌 과학 연구를 토대로 제품 디자인이 설계되어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해 주는 파우더”이며, “베이스 메이크업을 처음 한 그 상태로 장시간 유지시켜주는 바쁜 현대인들의 필수 아이템”이라고 덧붙였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