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위글로우, 더현대 서울 비클린 팝업 스토어 오픈

‘비건 제주 연꽃 토너패드’ 등 제주산 자연 추출물 제품 선봬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7-05 12:22:2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반다비앤에이치의 비건 화장품 브랜드 키위글로우(KIWIGLOW)’가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이어 74~10일까지 7일간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키위글로우의 슬로건인 피부:비건으로 바르다.(Skin:Apply with vegan)’는 평범한 슬로건이 아닌 제품에서 더해진 역사가 있다. 키위글로우는 단순한 소비 행위로 희생되는 생명체를 최소화하기 위해 동물 실험과 동물성 원료를 배제하고 자연을 주는 원료를 존중하는 마음을 담은 비건 인증 원료만을 사용한다.

사람으로 인해 고통받는 동물의 복지 증진을 위해 매월 판매 금액의 일부를 동물 관련 단체에 기부하며, 친환경 종이 패키지를 사용해 리퍼브 업사이클링에 동참하고 있다.

또한 제품에 필요한 성분만을 사용하며 20가지 유해 의심 성분을 넣지 않아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제품을 선보이며 자연과 동물, 사람 모두에게 이로운 윤리적 비거니즘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대만과 중국 등 중화권에서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아 해외 시장에 안정적으로 자리 잡았으며 그 외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의 동남아시아를 필두로 중동과 남미 지역, 유럽 등 다양한 국가로 수출 판로를 확장하며 주목받고 있다.

키위글로우는 이번 팝업에서 제주산 자연 추출물을 사용한 제품 5종을 선보인다. 제주산 연꽃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보습과 진정 및 각질과 피지 관리에 도움을 주는 비건 제주 연꽃 토너패드를 필두로, ‘비건 제주 연꽃 마스크팩’, ‘비건 수분 논나노 무기자차 선크림’, ‘비건 제주 골드키위 미백 세럼등이다.

팝업 스토어 현장에서는 키위글로우 전 제품 최대 30% 할인 혜택을 비롯해 1등에게는 서울권 호텔 이용권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 구매 금액별 혜택 등 비건 화장품 관련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김민규 키위글로우 대표는 이번 현대백화점 비클린 팝업을 계기로 다양한 오프라인 공간에서 키위글로우를 만나볼 수 있도록 오프라인 행사를 늘려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8월 중으로 크림을 포함한 4종이 새롭게 출시될 계획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