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호텔 아우프글렛 성수점에서 팝업 오픈

여름철 스킨케어 신제품 선보이는 오프라인 프로젝트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6-10 11:14:1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프리미엄 비건 뷰티 달바(d’Alba)‘Travel with d’Alba’라는 주제로 호텔 아우프글렛성수점에서 529일부터 623일까지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Travel with d’Alba’는 여행에서 사용하기 좋은 달바의 프리미엄 비건 제품들과 함께 다가오는 여름철 스킨케어를 위한 달바의 신제품을 선보이는 오프라인 프로젝트다.

그 첫 번째 여정인 호텔 아우프글렛 성수팝업스토어는 여행 시 달바 비건 스킨케어 제품들로 퀵하고 간편하게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VEGAN TRAVEL KIT와 레디백 구성부터 시그니처 성분 화이트 트러플을 활용한 달콤한 콜라보 스페셜 디저트까지 만나볼 수 있다.

특히 2, 3층 공간에는 달바의 비건 스킨케어 라인이 전시되어 있다. 베스트셀러 제품인 미스트 세럼, 워터풀 선크림 라인부터 신제품 오일 캡슐 크림까지 자외선에 민감한 썸머 시즌 진정 케어와 피부 광채 케어가 가능한 아이템을 직접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현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달바 브랜디드 마케팅팀은 성수에서 ‘Travel with d’Alba’라는 키워드로 선보이는 첫 번째 프로젝트로 호텔 아우프글렛에서 팝업스토어를 개최하게 됐다, “앞으로 달바를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