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비건 미스트 세럼, 앳코스메 랭킹 1위 달성

옥외광고, 체험단 등 본격적인 현지 마케팅 실시 성과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11-25 17:13:0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프리미엄 비건 뷰티 달바(d'Alba)가 일본 최대 뷰티 플랫폼인 ‘앳코스메(@Cosme)’에서 미스트 카테고리 랭킹 1위, 선크림 카테고리 랭킹 2위를 차지했다.

일본 내 주력 제품은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과 ‘워터풀 톤업 선크림’으로 옥외광고, 체험단 등 본격적인 현지 마케팅을 실시한 것이 성과의 요인으로 보인다.

일본 내 매출 성장도 두드러진다. 올 1~10월까지 누적 매출이 220억 원으로 전년도 동기간 대비 164% 증가하며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그에 힘입어 넷플릭스 ‘아리스인 보더랜드’에 출연해 한일 양국의 사랑을 받는 배우 겸 모델 ‘미요시아야카(Miyoshi Ayaka)’를 앰배서더로 발탁해 적극적인 현지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달바 글로벌 아세안팀 안현호 이사는 “비건 미스트와 비건 선크림 인기를 바탕으로 다른 제품들도 TOP3 랭킹에 진입시킬 계획”이라며, “내년에는 좀 더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일본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확고히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