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이지엔’, 몽골 뷰티 시장 진출 신호탄 쏴

‘2024 국제 몽골 한국 뷰티 콘테스트’서 브랜드 적극 홍보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5-29 11:22:5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은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지난 525일부터 26일까지 몽골 울란바토르 월드메디뷰티가 주최한 제3국제 몽골 한국 뷰티 콘테스트(International Beauty Art Competition 2024)’에 참가해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올해로 3회째인 국제 몽골 한국 뷰티 콘테스트는 스킨케어, 속눈썹, 네일, 헤어 등의 다양한 부문에서 학생과 전문가를 나눠 진행하는 뷰티 콘테스트이다. 더불어, K-뷰티를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홍보의 장으로 이번 행사에서는 브랜드 전시회도 별도 운영해 몽골 메디컬 및 뷰티 사업 종사자 2,000여 명이 방문했다.

동성제약은 이번 행사의 헤어 부문 콘테스트에 참여해 이지엔 제품을 협찬했다. 여기서 이지엔의 대표 탈색제 제품인 크리미 헤어 블리치와 푸딩 염색약의 신상 컬러인 파이어리 레드스모키 실버컬러를 활용해 푸딩 염색약의 선명한 컬러감을 가장 아름답게 표현한 참가자 4명에게 상장과 메달을 수여했다.

더불어, 프리미엄 브랜드 부스를 운영해 현지 바이어와 행사 방문객을 대상으로 기업 이념과 연혁, 이지엔 브랜드 홍보를 적극적으로 진행했다.

동성제약 국제 전략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몽골 현지 시장 진출의 시작과 동성제약의 포부를 나타낸다라며 이지엔 브랜드가 이번에 몽골 현지 제품 허가를 취득해 몽골에서의 유통을 앞두고 있다. 해외 여러 국가에서 판매하여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는 이지엔 푸딩 염색약이 계속해서 수출 지역과 매출을 확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