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화예대, 순수 최수경 원장 특강 개최

메이크업 전공 대상 ‘쿨톤과 웜톤의 조화’ 주제로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4-05-17 10:24:1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정화예술대학교(총장 한기정)는 지난 13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명동캠퍼스 석화관에서 ‘쿨톤과 웜톤의 조화’라는 주제로 메이크업 전공 최수경 특임교수 특강을 개최했다.

메이크업 전공 재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특강에서 최수경 교수는 환한 피부를 자연스럽게 연출하는 법, 웜톤 아이 메이크업, 쿨론 브러셔와 트렌드한 립 메이크업 표현 방법을 시연했다. 학생들의 궁금한 부분에 대해 질의응답하는 형식으로 진행했다.

최수경 특임교수는 순수 청담 본점 대표원장이다. 김남주, 김옥빈, 문소리, 성유리, 이정현, 예지원 등 예배우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다. 유튜브 채널 ‘청담동 미녀’를 통해 여배우와 K팝 아이돌 메이크업 노하우를 공유하기도 한다.

정화예대는 최수경 대표 원장을 메이크업 전공 특임교수로 임용했다. 최수경 교수는 트렌드 메이크업, 애교살 메이크업 등 청담동 살롱 현장에서 활용되는 트렌디한 강의를 하고 있다.

정화예대 메이크업 전공은 최수경 대표 원장, 함경식 아티청담 대표 원장 등 현장에서 활동 중인 전문가를 특임교수로 초빙하고 특강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뷰티산업 트렌드를 파악하고, 이를 표현하는 기술을 갖춘 현장형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양성하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