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화예대, ‘서울페스타 2024’ 참여

메이크업 전공, ‘K스타 챌린지 메이크업 룸’ 운영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4-05-13 18:16:4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정화예술대학교(총장 한기정)는 지난 1일 광화문광장에서 열린 서울페스타 2024’에 참여해 K뷰티와 K팝 댄스 등 한국 문화와 예술이 지닌 매력을 알리는데 앞장섰다고 전했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서울페스타는 서울의 다채로운 매력을 자연과 도심 속에서 경험할 수 있는 체험 확장형 축제다. 광화문 광장, 노을공원, 명동, 한강공원 등 서울 전역에 걸쳐 진행됐으며, 뷰티, 음악, 음식 등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과 공연이 펼쳐졌다.

​​​​정화예대 메이크업 전공은 지난 2일과 3일 이틀간, 서울광장에서 ‘K스타 챌런지 메이크업 룸을 운영했다. 서울페스타 메이크업 체험 이벤트존을 찾은 시민과 외국인을 대상으로 K팝 스타 아이돌 메이크업 시연과 메이크업 코칭을 진행했다.

대한민국 스트리트 댄스씬을 대표하는 홀리뱅의 오프닝 공연으로 시작된 대규모 퍼포먼스 서울 로드쇼에서는 실용댄스 전공 학생 80명이 프라임킹즈(PRIMEKINGZ)와 함께 에너지 넘치는 합동 공연을 선보였다. 프라임킹즈는 세계적인 크럼프(KRUMP) 댄스 크루다. 1990년대 후반 창안된 댄스 장르인 크럼프는 자유롭고 격렬하며 역동적인 움직임이 특징인 춤으로 실용댄스전공 학생들은 크럼프 장르를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로 잘 담아냈다는 평을 받았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