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헤즈, 기능성 바디워시 리뉴얼 출시

등 여드름 걱정 그만…'아크네 카밍 바디워시' 업그레이드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2-12-28 13:03:1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아이엘사이언스의 자회사인 코스메슈티컬 기업 어헤즈(AHEADS)가 여드름성 피부를 완화하는 기능성 제품 아크네 카밍 바디워시를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아크네 카밍 바디워시는 누적 판매량이 약 8만개에 달하는 어헤즈의 스테디셀러로 2020년 단종된 이후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재출시를 요청해 리뉴얼 출시하게 됐다. 이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여드름증상완화 기능을 승인받은 기능성 화장품으로 여드름성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세정력이 강한 일부 바디워시는 피부를 건조하게 해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데 반해, 아크네 카밍 바디워시는 순한 약산성 pH농도로 자극이 적고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킨다. 특히 병풀 추출물이 함유돼 보습과 진정효과가 높고 오크라, 유칼립투스 등의 성분은 각질 제거와 당김 없는 촉촉한 피부를 만든다.

이번에 리뉴얼된 아크네 카밍 바디워시는 잔향이 오래도록 지속된다. 무화과 열매와 바이올렛꽃을 블렌딩해 청량한 과일향과 풍성한 꽃향기가 은은하게 유지된다.

패키지 라벨도 환경을 고려해 제작했다. 용기와 라벨 분리가 쉽고 점착흔적이 남지 않아 분리배출이 용이하다.

어헤즈 관계자는 기존 구매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제품의 효능을 높이고 환경친화적 제품으로 새롭게 출시했
고 말했다.

아크네 카밍 바디워시는 어헤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