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헤즈, 큐텐재팬 메가와리 행사 통해 일본 시장 공략

히든테라피 에이라인 중심으로 파격 할인‧체험 이벤트 진행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22-08-29 14:36:1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아이엘사이언스의 코스메슈티컬 자회사 어헤즈는 글로벌 쇼핑 플랫폼 큐텐재팬(Qoo10 Japan)의 최대 할인 행사 메가와리(메가할인)’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큐텐재팬은 이베이가 운영하는 일본의 4대 오픈마켓으로, 어헤즈가 참여하는 메가와리 행사는 매 분기에 연중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오는 94일까지 진행되는 행사 기간에는 모든 회원에게 20% 할인 쿠폰이 총 9매 발행된다. 여기에 어헤즈가 자체적으로 발행하는 추가 쿠폰을 적용하면 최대 42%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어헤즈만의 기술력을 담은 히든테라피 에이라인 샴푸, 트리트먼트, 스케일러를 비롯한 전 제품에 사용 가능하다.

또한 어헤즈는 91일부터 보름간 샘플 마켓에 참여한다. 제품 구매 전 샘플을 체험해본 뒤 솔직한 후기를 남기는 이벤트로, 어헤즈는 샘플 체험단에 응모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0명에게 히든테라피 에이라인 샴푸와 트리트먼트로 구성된 스타터 패키지를 증정한다.

어헤즈는 이번 메가와리 행사 및 샘플 마켓을 통해 선보이는 히든테라피 에이라인을 중심으로 일본 헤어 시장을 집중 공략할 예정이다. 히든테라피 에이라인은 미네랄과 마이크로바이옴을 독자적으로 배합한 미네바이옴 특허 기술이 적용돼 모발 수분 함유량을 높이고 두피 보습, 진정, 모근 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모발 성장 특허 성분인 비비추 추출물을 함유해 두피케어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어헤즈 심은보 대표는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으로의 성공적인 진출을 위해 글로벌 쇼핑 플랫폼 및 유명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은 필수';라며 ';어헤즈는 대만의 유명 인플루언서로부터 제품력을 인정 받았으며, 이번 일본 큐텐재팬 메가와리 행사를 시작으로 다가오는 중국 광군절 행사 등을 통해 해외 시장을 본격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