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분·기능·효능 모두 원탑 국대 마스크팩 브랜드
진정력 가득 '티트리 에센셜 마스크' 생기 충전 '비타 에센셜 마스크' 선정 영예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22-09-16 15:06:50]
[2022 상반기 히트 화장품] 메디힐
[CMN]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힐(MEDIHEAL)
의 ‘
티트리 에센셜 마스크’
와 ‘
비타 에센셜 마스크’
가 화장품 리뷰 전문 모바일 앱 글로우픽이 뽑은 ‘2022
년 상반기 여성소비자가 주목한 화장품’
에 선정됐다.
글로우픽은 100%
소비자 후기만을 바탕으로 신뢰도 높은 화장품 랭킹 정보를 제공하는 뷰티 앱으로 공신력을 인정받아 MZ
세대에서 각광받고 있다.
메디힐 티트리 에센셜 마스크
티트리 함량 22배 강화, 강력해진 진정 케어
![](/webupload/ckeditor/images/20220916_150500_0783886.png)
진정 마스크 부문 히트상품으로 선정된 ‘
티트리 에센셜 마스크’
는 긴 시간 사랑받아 온 브랜드 No.1
베스트셀러다.
메디힐이 티트리 성분 전문성을 인정받고 진정 마스크 카테고리 내 독자적 인지도를 구축하는데 기반이 된 제품이다.
올리브영 마스크팩 카테고리 11
년 연속 누적 판매 1
위 대기록이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를 뒷받침한다.
리뉴얼 ‘
티트리 에센셜 마스크’ 2
세대는 기존 1
세대 대비 티트리 함량을 약 22
배 강화해 한층 강력한 진정 케어를 전한다.
티트리 추출물·
잎오일 등 진정 기본 성분과 메디힐 독점 조성물인 티트리 카밍 바이옴™ 등 더욱 깊어진 티트리가 더 순해진 대나무 시트에 듬뿍 담겨 민감하고 자극 받은 피부에 편안한 진정을 선사하며 유수분 밸런스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오랜 시간 ‘
티트리 에센셜 마스크’
를 사용해 온 소비자들은 트러블이 올라오려는 민감해진 피부에 즉각적으로 흡수돼 열감을 낮추고 붉은기를 완화해 주는 ‘
진정력’
을 가장 큰 특장점으로 꼽는다.
끈적임 없는 산뜻한 마무리감과 데일리 마스크팩으로 활용하기 좋은 저자극성 역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메디힐 비타 에센셜 마스크
피부에 이로운 비타민 조합 ‘업그레이드’
![](/webupload/ckeditor/images/20220916_150601_0154522.png)
브라이트닝 마스크 부문 히트상품으로 선정된 ‘
비타 에센셜 마스크’
는 일상 속 피로와 스트레스로 칙칙해진 피부톤을 한층 환하고 생기있게 케어하는 기능성으로 탄탄한 마니아층을 보유한 스테디셀러다.
리뉴얼 ‘
비타 에센셜 마스크’ 2
세대는 B5·B7·C·E
비타민 조합을 업그레이드하고 비타민C
영양 성분이 풍부한 청귤 추출물과 비타민나무 추출물을 추가하는 등 피부에 이로운 비타민 함량을 대폭 강화했다.
칙칙하고 푸석해진 피부 고민에 산뜻하고 환한 생기를 부여하며 피부를 깨끗이 정돈하고 수분을 채워 한층 건강한 피부로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
비타 에센셜 마스크’
사용자들 후기로는 마스크팩 한 장으로 칙칙하고 어두웠던 피부를 한결 환하고 매끈하게 케어하는 ‘
생기 충전’
기능성에 대한 호평이 대다수다.
에센스가 겉돌지 않고 피부 속까지 빠르게 흡수돼 수분을 머금은 듯 촉촉한 보습막을 부여하는 사용감 측면에서도 높은 만족도를 이끌고 있다.
마스크팩 단일품목 25억장 누적판매 대기록
메디힐은 국내외 마스크팩 스킨케어 트렌드를 선도해 온 대표 K
뷰티 브랜드로 올 상반기 마스크팩 단일품목 누적판매 25
억장의 대기록을 수립했다.
메디힐은 지난해말 국내 마스크팩 시장에서 1
위를 차지해 온 전문성을 바탕으로 베스트셀러 9
종을 전면 업그레이드하고 신제품 마스크팩 1
종을 추가 론칭해 리뉴얼 마스크팩 10
종을 선보였다.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리뉴얼 6
개월만인 지난 6
월 누적판매량 1
천5
백만 장 돌파라는 기록적인 성과를 이뤘다.
메디힐은 점차 세분화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고려해 마스크팩 넘버원 브랜드의 기술력과 소비자에 대한 오랜 고민을 기반으로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 라인업도 꾸준히 확대해가고 있다.
지난 4
월 론칭한 선크림 신제품 2
종 ‘
티트리 수딩 선크림’
과 ‘
세범 밸런싱 선크림’
은 출시 한 달만에 1
만개 이상 누적판매량을 기록했다.
고민별 맞춤 퀵솔루션을 제시하고자 지난달 선보인 새로운 패드 라인 4
종 역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메디힐 관계자는 “
앞으로도 메디힐은 마스크팩 업계 1
위 브랜드로서 다양한 제품을 통해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위한 스킨케어 솔루션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건강한 피부를 넘어 우리의 일상 속 모든 순간 힐링을 전할 예정이며,
나아가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 한 단계 더 도약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