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 브랜드 '포스트에세이', 배우 남주혁 화보 공개
모델 발탁 후 4가지 시그니처 향 컨셉 색다른 매력 선사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22-08-22 16:17:31]
[CMN] 감각적인 향을 통해 개인의 사적이고 소중한 기억들을 떠오르게 하는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
포스트에세이(Postessay)’
가 배우 남주혁과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포스트에세이는 ‘
향을 통해 써내려갈 에세이 같은 시간’
이라는 감성적인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로,
공식 모델로 최근 드라마 ‘
스물다섯 스물하나’
로 호평받은 배우 남주혁을 발탁한 바 있다.
모델 발탁 후 진행한 이번 화보에서 향수뿐만 아니라 핸드워시,
바디로션,
디퓨저 등 다양한 제품과 함께 4
가지 시그니처 향이 연상되는 각기 다른 컨셉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배우 남주혁은 “
포스트에세이는 다른 향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스토리텔링과 자꾸만 맡고 싶은 친근한 향으로 더욱 특별하게 다가온 브랜드이다”
라며 “
결이 다른 다양한 작품을 통해 수많은 이야기를 나누는 것처럼 포스트에세이의 향을 통해 다양한 감정을 공유할 수 있길 바란다”
고 전했다.
포스트에세이는 제품 디자이너이자 방송인인 김충재 작가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해 자신만의 철학과 섬세한 디테일을 더한 감각적인 스토리를 통해 전반적인 기획부터 론칭까지 함께했다.
오는 9
월 공식 론칭할 예정이다.
4
가지 시그니처 향이 담긴 프롤로그 세트를 선공개한 후 핸드,
바디,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아침의 꽃내음을 연상시키는 산뜻한 느낌의 ‘
잔 브릴리언트(Jan Brilliant)’,
저녁 밤의 시원함과 몽상이 담긴 쳇 베이커의 곡에서 영감을 받은 ‘
얼모스트 블루(Almost Blue)’,
영화 비포선라이즈 장면 속 서로에게 이끌리는 찰나의 순간과 감정을 담은 ‘
도즈 인 러브(Those In Love)’,
헤르만 헤세의 소설 데미안에서 그려낸 내면의 여정과 작가의 세계관이 담긴 ‘
프롬 데미안(From Demian)’
등 개인의 사적이고 사소한 기억을 상기시킬 감각적인 4
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