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한 디자인·가성비·스피드로 글로벌 도약
잉크드 쿠션 젤 라이너·바나나 핸드크림 해외서도 ‘인기’
[2016 세계가 주목한 K-POWER COSMETIC] 토니모리
[CMN 심재영 기자] 토니모리는 유니크한 용기 디자인, 가성비 높은 제품력, 고객의 니즈를 빠르게 파악하고 제품에 적용하는 스피드 등 3가지 브랜드 특징을 앞세워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는 브랜드로 성장했다. 여기에 ‘좋은 품질을 바탕으로 한 입소문’이 글로벌 성공에 한몫을 했다.
토니모리는 지난 5월 10주년을 기점으로 브랜드 자체를 새롭게 정립하고 제품, VMD,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라는 새로운 브랜드 컨셉을 바탕으로 K-뷰티를 대표하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뛰어난 품질의 가성비 높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인다는 전략이다.
토니모리 인기 아이템
잉크드 쿠션 젤 라이너
리퀴드 젤 타입의 아이라이너를 쿠션 형태로 선보인 제품. 리퀴드 젤 아이라이너 특유의 영롱한 펄감과 선명한 라인이 눈가를 아름답게 연출해주며, 쿠션 타입이라 양 조절이 편리하고 깃털처럼 가볍게 발색된다. 눈 위에 라인을 그렸을 때 빠르게 고정돼 번짐 없이 선명하게 표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01 블랙, 02 브라운, 03 펄 브라운, 04 플럼 와인, 05 올리브 블랙 등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미온수로만 세안해도 손쉽게 깨끗이 지워져 편리함까지 더했다.
내장된 브러시는 탄력이 있어 섬세하면서도 완벽한 라인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잉크에 꽂힌 깃털 펜 모양의 패키지 덕분에 일명 ‘마법사 아이라이너’로 SNS 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
고농축 마이크로 버블이 피부에 빠르게 침투해 다음 단계 제품의 효과를 2배로 높여주는 퍼스트 에센스다.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고, 가볍게 흡수돼 균일한 피부로 완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정제수 대신 비타민의 보고라 불리는 비타민 나무를 발효시켜 효능을 극대화했으며, 골드 콜라겐 캡슐이 식물성 오일을 하나로 감싼 마이크로 오일 버블이 세안 후 피부에 나타나는 손실된 수분과 영양 성분을 보충하고 피부가 건조하지 않도록 보습감을 전달한다.
오일이 캡슐화되어 있어 피부에 도포 시 바로 터져 나오기 때문에 별도로 흔들어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또한 보습, 피부 장벽, 톤, 미백, 탄력 등 각 효능별 특허 성분 5가지가 함유돼 다음 단계 스킨케어의 흡수를 효과적으로 도와주고 탄탄하고 균형 잡힌 피부를 완성해준다.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세럼
토니모리는 자체 연구소의 독자 기술을 통해 항산화 효과가 있는 블랙티와 탄력, 보습, 피부톤 개선 등에 효과가 있는 흑효모의 효능을 향상시킨 독자적인 원료 토니모리 블랙티™(Tonymoly Black Tea™)를 개발했다. 블랙티 성분은 125년 전통의 왕실이 선정하고 보증하는 차 브랜드인 테일러 오브 헤로게이트(Taylors of Harrogate)의 차를 원료로 사용했다.
이를 주성분으로 사용한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세럼은 보습과 탄력을 채워주는 것은 물론, 피부 본연의 맑고 어린 피부로 되돌아갈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EWG 그린 등급 100% 안심 처방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블랙티의 항산화 효과로 안티에이징 케어는 물론, 쫀쫀하고 밀착력있는 사용감으로 피부 탄력을 강화해준다.
또한 속부터 채워주는 촉촉함으로 뛰어난 보습 효과를 자랑한다. 주름 개선, 미백 2중 기능성화장품으로 눈가 주름, 보습, 탄력 개선 분야의 피부 항노화 임상을 마쳤다.
팬더의 꿈 쏘쿨 아이스틱
한 손에 쏙 들어오는 깜찍한 크기로 휴대가 용이한 것이 장점이다. 팬더 모양의 패키지 디자인을 통해 칙칙한 여성의 눈가 피부 고민을 팬더의 까만 눈가로 상징적으로 표현해 제품의 특성을 강조했다. 이 제품은 동안의 필수 요소인 밝고 촉촉한 눈가 피부로 케어해주는 제품으로, 즉각적인 쿨링감과 풍부한 수분 공급이 특징이다. 주름개선, 미백의 이중 기능성으로 눈가 고민을 해결해준다.
매직푸드 바나나 핸드크림
바나나의 풍부한 영양을 그대로 담았으며, 향과 용기도 실제 바나나 모양을 그대로 재현했다. 언뜻 보면 실제 바나나와 다를 것 없지만 꼭지를 살짝 비틀면 향긋한 바나나 향의 촉촉한 내용물이 나온다.
부드러운 바나나 추출물과 영양보습 케어로 윤기 없이 푸석하고 거칠어진 손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우수한 제품력과 재미있는 용기로 화제가 되면서 국내뿐 아니라 유럽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리스트
인기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