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의 열정 담은 남성 라인 첫선
꽃을 든 남자 에너지 팩토리 맨즈 모이스춰 라인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3-10-16 15:46:20]
소망화장품이 꽃을든남자(www.flowermen.co.kr)와 월드스타 싸이가 열정과 에너지를 담아 개발한 프로젝트 브랜드 ‘꽃을든남자 에너지 팩토리’의 신제품 ‘에너지 팩토리 맨즈 모이스춰’를 새롭게 내놨다.
환절기 거칠어지고 푸석해지긴 쉬운 남성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에너지 팩토리 맨즈 모이스처는 끈적이지 않는 강력한 보습효과와 활력부여로 남자의 계절 가을을 맞아 남성들이 ‘훈남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에너지팩토리 맨즈 모이스춰’는 스킨과 로션 2종으로 구성됐다. ‘맨즈 모이스춰 스킨’은 세안 후 피부 결을 말끔하게 정돈해주고 푸석해진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전달하고 윤기를 부여한다. ‘맨즈 모이스춰 로션’은 잔여감 없이 산뜻한 사용감과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전달하는 제품. 보습효과와 활력 케어로 오랫동안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주요성분은 블랙올리브, 블랙대나무, 블랙토마토로 구성된 ‘Black Water Bomb Complex’로 수분 함량이 뛰어나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며 수분 유지력을 높여주어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 비타민 C를 다량 함유한 송로버섯 추출물과 마카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활력을 더해주고 제품 사용시 쿨링감을 부여해 프레시한 기분을 유지시켜 준다.
싸이의 추천제품은 전국 다나한, 뷰티크레딧 매장과 Onl 매장, 헬스&뷰티 스토어, 오픈마켓, 마트, 화장품 전문점 등 다양한 곳에서 구입 가능하다. 스킨, 로션 각 145ml, 19,000원선.
한편, 싸이와의 콜라보레이션 라인 ‘에너지팩토리’는 지난 7월 매출 100억원을 돌파했으며 남성 CC크림 ‘맨즈 밤’을 시작으로 헤어, 데오도란트 라인을 출시하고 모공케어, 모이스춰 라인 등 스킨케어 라인을 출시하며 품목군을 강화해나가고 있다.
소망화장품 관계자는 “많은 남성들이 끈적임과 번들거림 때문에 기초케어 제품 이용을 꺼려하는데 이러한 습관이 겨울까지 이어질 경우 피부는 하얗게 각질이 일어나고 거칠어지기 쉽다” 며 “건조하고 탄력을 잃은 피부는 실제보다 늙어 보이게 하므로 세안 후에는 산뜻한 타입의 보습 제품을 이용해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톤을 관리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