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upload/ckeditor/images/20250213_121237_0797710_800.jpg)
[CMN] 선진뷰티사이언스의 클린뷰티 2.0 브랜드 아이레시피가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특별 할인전인 ‘Valentine Day to you’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7일까지 아이레시피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브랜드 대표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아이레시피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연 유래 성분과 피부 친화적인 포뮬러를 기반으로 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할인전에서는 브랜드 대표 제품 구성인 ‘화잘먹(화장 잘 먹는) 토너 미스트’, ‘유자 클렌징 라인’, ‘촉촉 보습 추천템’ 등 다양한 인기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뷰티 플랫폼 브랜드 ‘화해’와 뷰티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에서 2관왕을 차지한 ▲‘아쿠아 피토플렉스 크림 인 토너 미스트’는 단품부터 다양한 구성 옵션까지 최대 29%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세라마이드 유자 클렌징 라인’ 또한 23%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촉촉한 보습 케어를 위한 ▲‘아쿠아 피토플렉스 세라 크림’ 및 풀세트는 이번 할인전에서 가장 높은 40% 할인율이 적용돼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특히, 행사 기간 동안 전 구매 고객에게 ‘마스크팩&토잉이 사랑폭발 스티커’가 증정되며,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추가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클렌징밤 미니어처’,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화이트 파우치’가 제공된다.
아이레시피 관계자는 “이번 발렌타인데이 할인전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과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고객들이 부담 없이 건강한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한 만큼 소중한 사람들에게 뜻깊은 선물을 선사하길 바란다. 아이레시피는 앞으로도 더 나은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