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그레이스에서 국내 공식 수입하는 온 가족 프리미엄 더모 스킨케어 브랜드 ‘무스텔라’가 육아미디어 맘앤앙팡과 공동 개최한 제1회 어디에든, 어린이 키즈 아트쇼 ‘우리들의 행복한 순간’ 그림 공모전 시상식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지난 18일 서울 장충동에 위치한 디자인하우스 모이소에서 개최된 ‘무스텔라 그림 공모전’은 지난 해 여름부터 진행된 무스텔라X어디에든,어린이 아트 프로젝트의 메인 이벤트로, 어린이가 떠올리는 행복한 순간을 주제로 숨어있던 어린이 예술가들을 발굴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번 공모전에는 총 1,500여 점의 작품이 접수되며 많은 관심을 모았고,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심사를 통해 미취학, 초등 저학년, 초등 고학년 부문별로 10명씩 총 30명의 키즈 아티스트를 선정했다.
또한 당선된 작품 중 무스텔라가 선정한 ‘해피모먼트 수상작’은 2025년 무스텔라 기획 프로젝트에 참여할 기회를 얻게 되어 눈길을 끌었다.
무스텔라 공모전 당선작은 오는 2월 26일부터 3월 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 리빙 디자인 페어 내 어디에든,어린이 캠페인관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전시를 통해 관람객들은 어린이들의 시선에서 표현된 ‘행복한 순간’을 직접 감상하며 따뜻하고 순수한 감동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