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 엑시스와이(AXIS-Y)는 지난해 뛰어난 성장과 성과를 기록하며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졌다.
작년 3분기까지 매출이 이미 전년도 전체 매출을 초과하며 137% 증가한 기록을 세웠다. 여전히 4분기 매출이 남아 있어 작년 매출 성장률은 더욱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잡티케어 글로우 세럼’은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끌면서 여전히 브랜드의 핵심 제품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신제품 ‘비건 콜라겐 아이세럼’은 출시 초기부터 급격히 성장하며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엑시스와이는 글로벌 시장에서 꾸준히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입지를 확장해왔다. 아마존에 입점한 이후 단 하루 만에 베스트셀러 TOP20에 진입해 주목을 받았고, 말레이시아 쇼핑몰 쇼피에서는 ‘글로우 세럼’이 전체 베스트셀러 2위에 올라 No.1 K-세럼으로 소개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엑시스와이는 작년 11월 5일 청담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24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화장품(스킨케어) 부문 1위를 수상, 그 가치를 인정받았다. 이번 수상은 엑시스와이가 지속 가능한 제품 개발과 혁신을 통해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는 데 중요한 전환점을 맞이한 순간이었다.
엑시스와이 측은 “엑시스와이가 동남아, 미주 등 글로벌 시장에서 기대와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이고 지속 가능한 제품 개발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