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즐거운 화장 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에서 가지고 있기만 해도 새해의 행운을 가져다주는 탄생석 디자인의 ‘My Own Gemstone 컬렉션’을 출시한다.
2025년 새해의 행운을 가득 담은 탄생석 컬렉션 마이 온 잼스톤 컬렉션을 12월 18일 런칭했다. 반짝이고 투명한 디자인의 패키지로 빛이 투과하여 찬란한 색을 뿜어내는 보석의 느낌을 연상케 하는 컬렉션이다. 전체적으로 차분한 컬러감과 반짝거리는 펄감으로 겨울의 메이크업에 안성맞춤인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My Own Gemstone 플레이 컬러 아이즈는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세 가지 색상 모두 활용도 높은 컬러 조합으로 퍼스널 컬러에 맞춰 출시하여 실패 없는 연출이 가능하다. 더불어 누구나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부드러운 텍스처에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소장 가치가 높다.
My Own Gemstone 룩 앳 마이 아이즈는 총 6가지 컬러로, 원석에서 영감을 받은 마블 제형을 출시한 점이 특징이다. △진실의 종아 울려라 △평화의 상징 △아쿠아마타타 △부귀영화 △청순가련대명사 △승리의 요정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모두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처로,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는 마블 제형과 한정 주얼 글리터, 특히 치크 존과 립 영역에 글리터로 활용할 수 있는 새로운 밤 제형이 주목할 만하다.
오버 글로이 틴트는 6가지 컬러가 추가로 출시된다. 시간이 지날수록 극강의 광택이 차오르며 탱글탱글한 볼륨 입술로 만들어주는 오버 글로이 틴트는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이다.
한편 My Own Gemstone 컬렉션 런칭을 기념하여 소장 욕구 가득한 반짝이는 제품들과 함께 다양한 증정품도 함께 선보인다. 룩앳마이아이즈 3구 공용기, 미니 보석함, MZ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문구 브랜드 지지플래닛과 콜라보한 스티커 증정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