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남성 뷰티&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스웨거가 남성들의 매력을 한층 업그레이드할 새로운 뷰티 아이템을 공개했다.
그중에서도 스테디셀러 제품인 향수 샤워젤은 디자인, 성능, 그리고 용량을 대폭 향상시켜 리뉴얼되었다. 이 제품은 기존에 온라인 중심으로 판매되었지만, 이번 리뉴얼을 통해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되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했다.
신규 카테고리인 색조 라인의 첫 제품인 스웨거 립밤 2종도 ‘플러팅 치트키’라는 이름으로 불리며, 남성들이 은은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데일리 케어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 립밤은 자연스러운 발색과 보습력을 겸비해, 과도한 연출 없이도 매력적인 인상을 남길 수 있는 제품이다.
추혜인 스웨거 대표는 “우리 브랜드의 미션처럼 지구상의 모든 남자들이 멋지고 섹시하게 느낄 수 있도록, 남성 맞춤형 뷰티템에 더욱 초점을 맞췄다”라며, “이번 신제품 립밤은 남성 피부 톤에 맞춘 웜톤, 쿨톤 두 가지 컬러로, 립밤 하나만으로도 생기 있고 잘생겨 보일 수 있는 ‘플러팅 치트키’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스웨거는 지속적인 제품 리뉴얼과 신제품 출시를 통해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올여름 대용량 바디워시의 리뉴얼과 함께 색조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으며, 남성 컬러 립밤을 시작으로 페이스 메이크업 제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스웨거는 남성 뷰티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