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클리닉, KCON 행사서 미국 시장 인지도 제고

‘K-COLLECTION with KCON LA 2024’ 참가기업 선정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7-29 08:51:2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대표 황광석)7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미국 LA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K-COLLECTION with KCON LA 2024’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CJ E&M이 주관하는 KCON 행사는 다채로운 한류 문화 콘텐츠를 미국 시장에 알리기 위한 행사로 뷰티, 패션,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 기업들이 참가했다.

맥스클리닉은 50개의 우수 기업만이 참가할 수 있는 ‘K-COLLECTION with KCON LA 2024’에 선정되어 미국 현지의 바이어들과 소비자들을 오프라인에서 만나 제품 홍보와 판촉전을 진행해 성공적인 해외진출의 발판을 마련할 계획이다.

참관객들은 맥스클리닉의 행사 부스에서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오일폼 7멜라토닌 크림라인의 제품 체험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이벤트를 경험했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KCON LA 2024에 참가해 K콘텐츠와 K뷰티를 사랑하는 미국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직접 소개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되어 뜻 깊다이번 행사를 계기로 K-뷰티의 우수성을 전달하고 미국 시장에서 맥스클리닉의 인지도를 제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맥스클리닉의 로즈 비타민 브라이트닝 오일폼은 많은 고객들의 호응으로 아마존 클렌징 카테고리 베스트 셀러 TOP10 안에 드는 우수한 성과를 내며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는데 쾌조의 시작을 알렸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