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트와이스 사나와 ‘글로우 스킨밤’ 화보 공개

‘화장 잘 먹는 스킨밤’ 입소문, SNS서 인기 “여름철 수요 공략”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6-05 17:07:3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브랜드 앰버서더인 트와이스 사나와 함께한 글로우 스킨밤신규 화보를 공개했다.

미샤 글로우 스킨밤은 모닝밤, 수분크림, 프라이머, 윤광베이스까지 총 4가지 기능을 모두 갖춘 스킨케어 밤이다. 미샤는 사나의 신규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SNS에서 이전부터 깐 달걀 같은 피부 바탕을 만드는 ‘#화잘먹밤(화장 잘 먹는 스킨밤)’으로 입소문 난 글로우 스킨밤을 알리는데 주력할 예정이다.

이번 신규 화보는 사나의 다채로운 매력을 한껏 담아냈다. 사랑스러움을 발산하는 동시에 절제된 시크한 무드와 포즈로 반전매력을 연출했다. 특히 글로우 스킨밤의 광채 포뮬러로 물기를 머금은 듯 촉촉하고 윤기나는 피부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건강하고 매끄럽게 빛나는 피부로 전체적인 메이크업 룩에 화사함과 생기가 더해진 독보적인 비주얼을 뽐냈다.

글로우 스킨밤은 2018년 출시 이후 130만개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로 최근 더욱 많은 사랑을 받아 1분에 1개씩 판매되고 있다. 국내 유명 화장품 커뮤니티에서는 화잘먹밤으로 불리고 있으며, 뷰티 인플루언서들도 자발적으로 제품을 소개하며 별도의 마케팅 없이도 입소문이 자연스럽게 이어지고 있다. 지난해에는 쿠팡 상반기 뷰티어워드에서 라이징 스타부문에 선정됐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사나의 신규 화보 공개와 함께 6월 한 달간 공식 온라인몰 에이블샵에서 글로우 스킨밤을 3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