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트와이스 사나와 ‘글로우 스킨밤’ 화보 공개
‘화장 잘 먹는 스킨밤’ 입소문, SNS서 인기 “여름철 수요 공략”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6-05 17:07:38]
[CMN]
에이블씨엔씨(
대표 신유정)
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브랜드 앰버서더인 트와이스 사나와 함께한 ‘
글로우 스킨밤’
신규 화보를 공개했다.
미샤 글로우 스킨밤은 모닝밤,
수분크림,
프라이머,
윤광베이스까지 총 4
가지 기능을 모두 갖춘 스킨케어 밤이다.
미샤는 사나의 신규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SNS
에서 이전부터 깐 달걀 같은 피부 바탕을 만드는 ‘#
화잘먹밤(
화장 잘 먹는 스킨밤)’
으로 입소문 난 글로우 스킨밤을 알리는데 주력할 예정이다.
이번 신규 화보는 사나의 다채로운 매력을 한껏 담아냈다.
사랑스러움을 발산하는 동시에 절제된 시크한 무드와 포즈로 반전매력을 연출했다.
특히 글로우 스킨밤의 광채 포뮬러로 물기를 머금은 듯 촉촉하고 윤기나는 피부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건강하고 매끄럽게 빛나는 피부로 전체적인 메이크업 룩에 화사함과 생기가 더해진 독보적인 비주얼을 뽐냈다.
글로우 스킨밤은 2018
년 출시 이후 130
만개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로 최근 더욱 많은 사랑을 받아 1
분에 1
개씩 판매되고 있다.
국내 유명 화장품 커뮤니티에서는 ‘
화잘먹밤’
으로 불리고 있으며,
뷰티 인플루언서들도 자발적으로 제품을 소개하며 별도의 마케팅 없이도 입소문이 자연스럽게 이어지고 있다.
지난해에는 쿠팡 상반기 뷰티어워드에서 ‘
라이징 스타’
부문에 선정됐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사나의 신규 화보 공개와 함께 6
월 한 달간 공식 온라인몰 에이블샵에서 글로우 스킨밤을 3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