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품절 대란템 ‘VT 리들샷 100’ 선정

소비자 선택한 2024년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 발표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6-04 17:16:0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글로우데이즈가 운영하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GLOWPICK)’530‘2024년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수상 제품을 발표했다.

이번 어워드는 수많은 소비자들의 실제 사용 후기를 바탕으로 올해 상반기 동안 최고의 성과를 거둔 뷰티 제품들을 선정했다.

글로우픽 어워드는 매년 상반기와 연말에 진행되며, 소비자들의 생생한 리뷰와 투표를 통해 최고의 뷰티 제품을 선정하는 행사다. 공정하고 투명한 심사 과정을 통해 뷰티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추천한다.

2024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는 20231116일부터 2024515일까지 글로우픽 서비스에 작성된 전체 리뷰 약 25만개를 집계해 발표됐으며, 171개의 세부 카테고리에서 총 571개의 제품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선정된 제품에는 올해 상반기에 출시된 제품 중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주요 카테고리별 70개 제품과 가치 소비의 척도가 돼줄 클린뷰티 부문 27개 제품이 포함됐다.

주요 카테고리별 주목할 만한 제품으로는 스킨케어 부분에서 다이소 품절 대란템으로 올 상반기를 뜨겁게 달군 VT리들샷 100’이 있으며, 마녀공장은 신제품 부문의 퓨어 클렌징 워터 센서티브를 필두로 클렌징 카테고리에서 6관왕을 차지하는 저력을 발휘했다.

또 립메이크업 카테고리에서는 무려 3개 부문에서 1위 수상 제품을 배출한 헤라의 강세가 눈에 띄며, 워시오프 팩 카테고리에서는 첫 수상에 성공한 토르홉과 풀리가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켰다.

공준식 글로우픽 대표는 “2024년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를 통해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최고의 뷰티 제품을 선정하게 돼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글로우픽은 공정하고 투명한 리뷰 문화를 통해 뷰티 산업의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