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플엔X더보이즈 현재 ‘블레미샷 앰플’ 광고 공개

코리아나 화장품, ‘777 케어’ 강조해 제품 특징 부각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5-30 11:11:4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코리아나 화장품의 앰플엔이 더보이즈 현재를 모델로 한 블레미샷 앰플영상 광고를 지난 16일 선보였다.

블레미샷 앰플은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으로 2022 화해 어워드 1위를 수상한 앰플엔 주력 제품이다. 지난 4월 출시한 올리브영 단독 1+1 기획세트는 출시 2주 만에 올리브영 온라인몰 전체 부문 판매랭킹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번에 선보인 광고는 더보이즈 현재의 깨끗한 이미지가 맑은 피부로 케어하는 블레미샷 앰플과 잘 어우러지도록 제작했다. 강력한 고농축 앰플의 중요성과 블레미샷 앰플 특유의 ‘777 케어를 강조했다. ‘777 케어란 블레미샷 앰플의 7가지 유효성분, 7일만의 변화, 7건의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뜻한다.

7가지 성분은 멜라케어, 헥실레조시놀, 비타민C 유도체, 비타민 나무 열매추출물에 각질을 케어하는 LHA PHA 등이다. 특히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식약처 고시 기준 최대 함량인 5% 함유됐다.

7일만의 변화는 일주일 사용 후 잡티나 주근깨 등 색소침착 면적이 완화됐다는 블레미샷 앰플의 인체적용시험 결과다. 7건의 인체적용시험은 깊은 기미 수, 피부 안색(명도, 균일도) 및 피부결과 각질 개선 등 총 7건의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는 의미다.

앰플엔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미백 기능성 제품 광고인 만큼, 맑고 환한 피부에 산뜻한 소년미까지 갖춘 현재와 잘 어울린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앰플엔은 모델 현재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