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N]
맥스클리닉(
대표 황광석)
이 지난 10~12
일 3
일간 일본에서 개최된 ‘K-COLLECTION with KCON JAPAN 2024’
에 참가해 현지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으며 행사를 마쳤다고 밝혔다.
KCON
행사는 2012
년 미국에서 시작하여 K
팝 공연과 뷰티,
푸드 등 K
컬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컨벤션이 융합된 페스티벌로, ‘
마쿠하리 멧세’
와 ‘
조조마린 스타디움’
에서 개최된 KCON JAPAN 2024
는 역대 최다 관객인 14
만 인파를 운집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맥스클리닉은 행사기간 동안 ‘
타임리턴 멜라토닌크림’, ‘
플럼핑 립타투팩’, ‘
썬킬RX’
등 국내 인기 제품을 선보였으며 SNS
팔로우 이벤트, 100%
뽑기 이벤트 등을 통해 참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노리 스테이지에서 펼쳐진 윷놀이 이벤트는 재미와 함께 경품도 증정하며 많은 호응을 얻었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
일본 어머니의 날과 행사기간이 겹쳐 모녀가 함께 방문한 경우도 많았다.
다양한 연령층의 관람객이 방문해 현장에서 연령대별로 어떤 제품에 관심이 더 있는지 체감할 수 있었다”
라며 “
이번 행사 참여를 통해 K
뷰티와 K
팝 팬들에게 맥스클리닉 브랜드를 널리 알릴 수 있었고 앞으로도 글로벌 성장을 위해 나아가겠다”
라고 전했다.
한편 ‘K-COLLECTION with KCON JAPAN 2024’
에 선정된 기업 제품들은 오는 6
월 12
일까지 일본 온라인몰 ‘
큐텐재팬(Qoo10 JP)
에서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판매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