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의 건강 모발로’ 집에서 즐기는 기대만점 살롱케어

아미노믹스테크놀로지 도입, 트리트먼트ㆍ헤어컬러 제품 효과 ‘탁월’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2-07-06 00:31: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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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리스킨코리아 ‘사이오스’


1977년 일본 오사카에서 태어난 프로페셔널 살롱 브랜드, 21세기 유럽에서 가장 성공적인 글로벌 헤어케어 브랜드로 거듭난 사이오스가 얼리스킨코리아를 통해 지난 6월 한국 소비자들을 찾아왔다.

사이오스는 1876년 독일에 본사를 두고 설립돼 전 세계 47,000여명의 직원이 근무하며 120개국에 제품을 판매하는 글로벌 기업 헨켈의 대표 브랜드 중 하나다. 사이오스를 비롯해 슈바츠코프, 다이알 등으로 헨켈 뷰티/퍼스널케어 사업부가 지난 2011년 올린 전 세계 매출액은 4조9천억원에 이른다.

헤어 부티크 전용 제품을 개발, 판매해오면서 100여년 이상 축적된 헤어케어 제품에 대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고 있으며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효과를 놀라운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것이 사이오스의 강점이다.

얼리스킨코리아는 포괄적인 마케팅 서포트, 구매촉진을 위한 대규모 샘플링, 소비자와의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통해 사이오스를 알려나간다는 방침이다.

일본 헤어디자이너 공동개발

사이오스는 헤어 부티크 전용 제품 개발팀의 엄격한 품질 평가 프로세스에 따라 만들어졌다. 일본 헤어디자이너들과 공동 연구개발한 브랜드로 사이오스만의 전문 배합 방식은 장기적으로 모발 본래의 힘을 길러준다. 성분이 축적되지 않아 모발에 부담을 주지 않으며 단기적으로 부드러운 머릿결을 유지시키는 성분(실리콘 등)은 최소화해 원래의 건강한 모발로 돌아가게 해준다.

사이오스의 저력은 ‘아미노믹스테크놀러지’를 통해 발휘된다. 손상된 모발은 모발 속 단백질, 아미노산이 유실되어 내부부터 푸석푸석하고 손으로 만져지는 촉감이 나쁘다. 하지만 사이오스 사용시 모발 성분과 유사한 아미노산, 프로 셀리움 케라틴이 모발 내부에 침투해 손실된 부분을 보충, 모발 자체를 튼튼하게 해주어 모발을 건강하게 되돌린다. 손으로도 잘 빗겨지는 윤기있는 머릿결이 완성된다.

사이오스는 일본 헤어 드레서 85%가 선택한 제품이기도 하다. 어떤 제품이 헤어 살롱에서 사용하는 트리트먼트와 가장 유사한가라는 질문에 100명중 85명이 사이오스라고 답한 조사결과가 이를 뒷받침한다. 가격도 놀랍다. 국내에 출시된 일본 계열 프리미엄 브랜드중 일본과 한국의 소비자 가격 차가 적다.


사이오스 헤어케어 제품

사이오스 헤어케어는 샴푸, 컨디셔너, 트리먼트 제품류로 이뤄져 있다. 사이오스 리페어 샴푸(600ml/750ml)), 리페어 컨디셔너(600ml/750ml), 리페어 트리트먼트(200g)와 사이오스 모이스춰 샴푸(600ml/750ml), 모이스춰 컨디셔너(600ml/750ml), 모이스처 트리트먼트(200g)가 기본 구성.

여기에 트리트먼트를 위한 사이오스 리페어 세럼(75g), 사이오스 리페어 오일에센스(50ml), 사이오스 모이스춰 에센스 미스트(150ml)가 대표 제품으로 꼽힌다. 에센스 미스트는 고순도 히알루론산을, 오일에센스는 아르간 오일과 행인 오일을 함유하고 있으며 세럼에는 멀티 아미노산이 배합돼 있다.

사이오스 헤어케어의 가장 큰 특징은 프로세린, 케라틴이 배합돼 모발 성분에 가까운 나선형 케라틴이 모발 내측부터 보수, 보습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이를 통해 모발 그 자체를 튼튼하게 하고 본래의 찰랑거리는 모발과 손끝으로 느껴지는 부드러운 감촉 실현이 가능하다. 또한 수용성 실리콘이 샴푸할 때의 마찰로부터 모발을 보호해주며 손끝으로 느껴지는 부드러움과 모발에 샴푸가 남지 않는다. 부드러운 감촉을 업(UP)시켜 살롱에서 관리받은 듯 만지고 싶어지는 모발로 만들어준다.


사이오스 헤어컬러 제품

사이오스 헤어컬러는 손으로 전해지는 살롱의 품질, 셀프 살롱염색의 완성을 완벽히 실현한 살롱품질 헤어컬러 제품이다. 새치머리용으로 크림 타입이다. 프로페셔널의 완성도를 실현하기 위해선 한가닥 한가닥 세세하게 염색되는 크림타입이 더 적절하기 때문.

셀프 살롱염색을 실현하는 프로페셔널 처방에 다양한 트렌드 컬러, 스타일리쉬한 패키지로 눈길을 끈다. 셀프 살롱 염색의 예상을 뛰어넘는 환상적인 마무리를 실현하는 프로페셔널 처방의 핵심은 모발성분과 닮은 단백질, 아미노산을 엄선, 독자적인 믹스기술로 배합한 ‘아미노믹스테크놀로지’다. 크기가 다른 단백질을 채용해 작은 단백질은 모발의 손상부위에 침투, 내부를 강화해 모발 내부에서 염료의 정착을 도와 아름다운 발색과 퇴색을 방지하고 큰 단백질은 모발 표면을 코팅해 촉촉하고 윤기있게 마무리한다.

사이오스 헤어컬러는 특히 새치커버력이 탁월하면서도 발색이 아름답고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색감을 즐길 수 있다. 홈 유즈 테스트 결과 전체평가에서 90%가 좋다고 응답했다. 멋내기용처럼 선택의 폭이 넓은 라인업도 강점이다. 어떤 색을 선택해도 살롱에서 염색한 듯한 완성도를 기대할 수 있다.

사이오스 헤어컬러는 플래티넘 베이지, 프리미엄 베이지, 펄 베이지, 애쉬 베이지, 핑크 베이지, 클래식 브라운, 리치 브라운, 딥 브라운, 누드 핑크, 스모키 베이지, 샴페인 베이지의 총 11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멋내기용 염모제처럼 색의 이미지로 선택하도록 컬러 설명을 패키지에도 기재했으며 색의 번호가 아닌, 컬러 이름으로 강조한다. 트렌디한 컬러 라인업과 함께 스타일리쉬한 패키지는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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