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클리닉, KCON 행사 통해 일본 시장 확대 가속화

‘KCON JAPAN 2024’ 참가기업 선정…일본 소비자 직접 소통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5-09 21:48:3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맥스클리닉(대표 황광석)510일부터 3일간 일본 지바현에 위치한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리는 ‘K-COLLECTION with KCON JAPAN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이 주최하고, CJ E&M이 주관하는 KCON 행사는 2012년 미국에서 시작해 K팝 공연과 뷰티, 푸드 등 K컬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컨벤션이 융합된 페스티벌이다.

맥스클리닉은 40개의 우수 기업만이 참가할 수 있는 ‘K-COLLECTION with KCON JAPAN 2024’에 선정되어 일본 소비자들과 오프라인에서 만날 계획이다.

맥스클리닉은 행사 부스에서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타임리턴 멜라토닌크림’, ‘플럼핑 립타투팩’, ‘썬킬RX’ 등 제품 체험과 함께 참관객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준비할 예정이다.

K-COLLECTION에 선정된 기업 제품들은 행사 기간 동안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일본 온라인몰 큐텐재팬(Qoo10 JP)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KCON JAPAN 2024에 참가해 K팝과 K뷰티를 사랑하는 일본 소비자들과 현장에서 직접 소통할 기회를 갖게 돼 기쁘다이번 행사를 통해 K-뷰티의 우수성을 전달하고 일본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