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서울 전역서 대규모 오프라인 캠페인
5월까지 ‘강남·성수·홍대’ 등 서울 랜드마크서 옥외 광고 진행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5-08 16:21:32]
[CMN]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가 차별화된 브랜드 헤리티지를 전파하기 위해 5
월까지 약 2
개월간 서울 전역서 대규모 오프라인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지난 1
월 대대적인 리파인먼트와 함께 새로운 앰버서더 배우 ‘
구교환’
과 함께 첫 선을 보인 디지털 캠페인 필름이 조회수 약 274
만회를 기록하며 브랜드 대세감을 입증했다면,
이번 오프라인 캠페인을 통해서는 실체가 있는 ‘
진짜 두피 전문가’
의 면모를 더욱 강조할 예정이다.
캠페인 슬로건 ‘
두피가 우리의 필드다’
에도 10
년의 두피케어센터 운영 경험과 전문 두피케어 인력(
트리콜로지스트)
을 보유한 닥터포헤어만의 자신감있는 헤리티지가 투영됐다.
닥터포헤어는 강남,
성수,
홍대,
여의도 등 서울 주요 랜드마크에 옥외광고를 비롯해 건물 외벽,
버스 쉘터,
게릴라 포스터 등 다양한 방식으로 서울 전역을 장식한다.
광고 비주얼 또한 닥터포헤어를 상징하는 레드컬러를 바탕으로 캠페인 슬로건과 함께 위트있는 전문가로 변신한 배우 ‘
구교환’
의 모습으로 거리를 오가는 이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는 감도 높은 디자인으로 완성했다.
또한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한 오프라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고객의 고민을 직접 마주하고 현실적인 솔루션을 제시해 온 닥터포헤어만의 차별화된 아이덴티티를 강화해 ‘
찾아가는 두피진단’
무빙 팝업 캠페인을 전개한다.
닥터포헤어는 무빙 팝업 캠페인을 통해 오리지널 랩 테마로 꾸며진 래핑카를 통해 오피스 밀집 상권,
대학가 등 지역 곳곳을 직접 방문하며 전문 트리콜로지스트의 1:1
무료 두피 진단 서비스와 두피 타입별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