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고트, 미용가위 ‘FEEL japan’과 전략적 제휴 체결
한국 공식 판매처 ‘FEEL beaty tools’와 콜라보레이션 추진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24-04-19 17:29:05]
[CMN] 헤어고트(
대표 고광민)
는 최근 유명 미용가위 브랜드 ‘FEEL japan’
의 한국 공식 판매처 FEEL beauty tools(
대표 이령)
와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고 밝혔다.
FEEL japan
은 명품 미용가위와 클리퍼로 일본 미용시장을 석권한 브랜드이자 이름 높은 미용기기 전문 회사다. FEEL japan
은 국내 공식 공급사인 FEEL beauty tools
를 설립해 국내에도 제품을 유통하고 있다.
‘
핑크고트’
와 ‘
크레이지고트’
로 미용인들의 깊은 신뢰를 쌓은 헤어고트 김광민 대표는 “FEEL beauty tools
와 전략적 제휴를 맺게 됨으로써 헤어디자이너를 위한 쇼핑몰의 면모를 한층 강화했다”
며 “FEEL beauty tools
또한 이미 상당한 미용 고객을 확보한 헤어고트를 통해 다양한 판매 채널을 확보하게 돼 윈윈 전략이 아닐 수 없다”
고 말했다.
FEEL beauty tools
이령 대표는 “
좋은 제품을 미용인에게 좀 더 빠르고 정확하게 공급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제품과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헤어고트와의 진보된 콜라보를 기대하고 있다”
며 소감을 전했다.
이번 협약으로 헤어고트는 데미지케어 시리즈에 이어 명품 클리퍼와 아이롱 등 헤어쇼품을 판매 아이템으로 확장하고,
향후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헤어디자이너들의 쇼핑 편의를 돕곘다는 계획이다.
한편,
헤어고트는 미용인을 위한 쇼핑몰(www.hairgoat.co.kr)
로,
모발 손상 케어 제품 ‘
핑크고트’
가 출시 9
개월 만에 3000
여 미용실에 입점하는 놀라운 성과를 이뤄내며 미용계의 주목을 받았다.
현재 헤어고트는 매출 경신 기념 고객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hairgoat.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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