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모다, ‘큐텐재팬’에 공식 브랜드 스토어 오픈
일본 시장 본격 공략…입점 2주 만에 판매 1위 달성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3-22 09:03:27]
[CMN]
모다모다(
대표 배형진)
는 일본 최대 오픈마켓 ‘
큐텐재팬(Qoo10 JP)’
에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하고,
오픈한 지 2
주 만에 전체 카테고리 판매 1
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큐텐재팬은 이베이재팬이 운영하는 온라인 오픈 마켓으로,
지난 해 기준 회원 수가 2300
만명을 넘어선 일본의 대표적인 온라인 쇼핑몰이다.
특히 최근 일본에서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K-
뷰티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국내 주요 뷰티 기업들이 큐텐재팬 등을 통해 일본 시장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다.
모다모다는 현재 미국,
중국,
동남아,
유럽 등 전세계 9
개국에 진출하며 해외 판로를 공격적으로 모색해 나가는 동시에,
일본 시장 내 온라인,
홈쇼핑 등 채널 유통망을 본격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최근 자사 베스트 셀러 ‘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
를 일본 아사히 TV
의 장수 프로그램 ‘
준 산보’
홈쇼핑에서 론칭,
약 10
분만에 1
만 4
천여 개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는 등 괄목한 성과를 내기도 했다.
특히 홈쇼핑,
오프라인 마켓 등 일본 현지 소비자들의 수요가 검증됨에 따라 일본 최대 오픈마켓인 큐텐재팬에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했으며,
입점 2
주 만에 큐텐재팬 전체 카테고리 판매 1
위를 기록했다.
이번 큐텐재팬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선보인 제품은 ‘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
와 ‘
프로 체인지 헤어 커버 스틱’
등 모다모다의 인기 헤어케어 제품이다. ‘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
는 모다모다만의 폴리페놀 기술력이 적용돼 새치는 물론 손상모와 두피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대표적인 새치케어 샴푸로,
세계적으로 공신력 있는 유럽 CPNP
인증 완료 및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 획득 등 안전성과 제품력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또 ‘
프로 체인지 헤어 커버 스틱’
은 새치,
헤어 라인 등 국소 부위를 간편하게 커버할 수 있는 스틱 형태의 제품으로,
전세대에 꾸준하게 사랑받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배형진 대표는 “
큐텐재팬은 일본의 젊은 세대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오픈마켓인 만큼,
모다모다의 일본 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는 데에 긍정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며, “
앞으로 더욱 다양한 제품들을 해외 시장에 선보이며 모다모다의 우수한 제품력을 세계에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