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디렉터파이와 ‘레이어링 핏 파운데이션’ 공동개발

소비자 요청으로 ‘글로우 레이어링 핏 쿠션’ 잇는 두 번째 협업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3-16 13:12: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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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N] 에이블씨엔씨(대표 신유정) 미샤 브랜드는 화장품 성분 전문가 '디렉터파이'와 공동 기획한 신제품 레이어링 핏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고 지난 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에이블씨엔씨 미샤와 유튜브 100만 구독자를 보유한 화장품 성분 전문가 디렉터파이의 두 번째 협업 제품이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지난해 디렉터파이와 함께 선보여 인기를 끈 글로우 레이어링 핏 쿠션에 이어 파운데이션도 출시해 달라는 소비자 요청에 응해 디렉터파이와 다시 한번 공동 개발을 추진하게 됐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신제품 레이어링 핏 파운데이션은 아침부터 저녁까지 24시간 다크닝 없이 맑고 화사한 피부톤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에이블씨엔씨 미샤만의 베이스 메이크업 개발 노하우를 담은 미샤 울트라마린 블루 피그먼트를 함유해 얼굴의 붉은기, 노란기, 칙칙함을 커버하고 24시간 상앗빛으로 빛나는 피부 톤을 유지해준다.

여기에 에이블씨엔씨 미샤의 베스트셀러 보랏빛 앰플만의 핵심성분을 담은 ‘4X 앰플 커버링 포뮬러로 레이어링하면 할수록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는 동시에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를 연출해준다.

론칭 기념 세트에 함께 증정되는 브러쉬는 특별한 스킬이 없어도 누구나 전문가다운 베이스 연출이 가능하다. 풍성하고 탄력 있는 밀착 브러쉬로 더 얇고 촘촘하게 매끈한 피부 표현을 돕고 지속력을 높여준다.

화장품 성분 전문가 디렉터파이가 엄선해 검증한 착한 성분도 눈에 띈다. 6종 파라벤, 폴리에틸렌글리콜(PEG), 합성 향료 등을 배제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일차 자극테스트, 민감성 피부 사용적합 테스트 등을 완료했다.

에이블씨엔씨 마케팅 본부 조예서 본부장은 이번 신제품은 미샤와 디렉터파이가 제품 기획부터 개발까지 전 과정을 함께해 까다로운 검증을 거쳐 완성도를 높인 제품이라며 “3초에 1개씩 팔리는 베이스 명가 미샤의 기술력을 담은 신제품의 뛰어난 품질력을 느껴 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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