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디렉터파이와 ‘레이어링 핏 파운데이션’ 공동개발
소비자 요청으로 ‘글로우 레이어링 핏 쿠션’ 잇는 두 번째 협업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3-16 13:12:03]
[CMN]
에이블씨엔씨(
대표 신유정)
미샤 브랜드는 화장품 성분 전문가 '
디렉터파이'
와 공동 기획한 신제품 ‘
레이어링 핏 파운데이션’
을 출시했다고 지난 6
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에이블씨엔씨 미샤와 유튜브 100
만 구독자를 보유한 화장품 성분 전문가 디렉터파이의 두 번째 협업 제품이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지난해 디렉터파이와 함께 선보여 인기를 끈 ‘
글로우 레이어링 핏 쿠션’
에 이어 파운데이션도 출시해 달라는 소비자 요청에 응해 디렉터파이와 다시 한번 공동 개발을 추진하게 됐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신제품 레이어링 핏 파운데이션은 아침부터 저녁까지 24
시간 다크닝 없이 맑고 화사한 피부톤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에이블씨엔씨 미샤만의 베이스 메이크업 개발 노하우를 담은 미샤 울트라마린 블루 피그먼트™를 함유해 얼굴의 붉은기,
노란기,
칙칙함을 커버하고 24
시간 상앗빛으로 빛나는 피부 톤을 유지해준다.
여기에 에이블씨엔씨 미샤의 베스트셀러 ‘
보랏빛 앰플’
만의 핵심성분을 담은 ‘4X
앰플 커버링 포뮬러’
로 레이어링하면 할수록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는 동시에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를 연출해준다.
론칭 기념 세트에 함께 증정되는 브러쉬는 특별한 스킬이 없어도 누구나 전문가다운 베이스 연출이 가능하다.
풍성하고 탄력 있는 밀착 브러쉬로 더 얇고 촘촘하게 매끈한 피부 표현을 돕고 지속력을 높여준다.
화장품 성분 전문가 디렉터파이가 엄선해 검증한 착한 성분도 눈에 띈다. 6
종 파라벤,
폴리에틸렌글리콜(PEG),
합성 향료 등을 배제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일차 자극테스트,
민감성 피부 사용적합 테스트 등을 완료했다.
에이블씨엔씨 마케팅 본부 조예서 본부장은 “
이번 신제품은 미샤와 디렉터파이가 제품 기획부터 개발까지 전 과정을 함께해 까다로운 검증을 거쳐 완성도를 높인 제품”
이라며 “3
초에 1
개씩 팔리는 베이스 명가 미샤의 기술력을 담은 신제품의 뛰어난 품질력을 느껴 보기 바란다”
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