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기 가득 인간 복숭아로 변신한 안유진 새 화보
클리오 팝업스토어 ‘클리오 청과점’ 성수동에 오픈
CMN 편집국 기자
[기사입력 : 2024-03-04 12:43:07]
[CMN]
클리오(
대표 한현옥)
는 브랜드 앰배서더로 전격 활동 중인 안유진의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메이크업에 사용된 제품들은 24SS
신제품인 ‘
클리오 후로페샤날 청과 에디션’
제품들로 ‘
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 ‘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 ‘
쉬폰 블러 틴트’
세 가지 품목으로 출시됐다.
보기만 해도 청량한 과즙미가 물씬 느껴지는 안유진은 화보를 통해 인간 복숭아같은 상큼한 미모를 뽐냈다.
특히,
매끈 보송한 제철 복숭아 피부와 봄에 어울리는 싱그럽고 채도 높은 아이/
립 메이크업이 눈길을 사로 잡는다.
올리브영 4
년 연속 1
위의 영광을 누리는 ‘
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
은 청과 에디션 컨셉에 맞춰 기존의 시크하고 모던한 블랙 패키지를 벗어 던지고,
복숭아가 연상되는 사랑스러운 복숭아 컬러의 패키지로 리뉴얼 되었다.
높은 밀착력과 커버력으로 촉촉하게 피부에 터치 되면서도 도포 후에는 세미 매트하게 마무리 되는 것이 특징이다.
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과 함께 후로페샤날 청과 에디션으로 함께 출시된 ‘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
쉬폰 블러 틴트’
는 다가오는 봄에 사용하기 좋은 싱그럽고 채도 높은 컬러들로 함께 출시 되었다.
프로 아이 팔레트 에어는 ‘9
호 복숭아 누르면 사과해’, ‘10
호 자두자두 제철이야’
총 두 가지의 호수로 출시 되었으며,
쉬폰 블러 틴트 또한 퍼스널 컬러에 맞춰 사용 가능하도록 19
호~22
호 네 가지 컬러로 출시 됐다.
한편,
클리오는 후로페샤날 청과 에디션 출시에 맞춰 2
월 28
일 부터 3
월 3
일 5
일간 서울 성수동에서 ‘
클리오 후로페샤날 청과점’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NEW
후로페샤날 청과 에디션 3
종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푸릇푸릇한 야외 잔디마당부터 장보기 테마로 꾸려진 마켓까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